이너젤 구매 전, 러브젤 사용법 모르면 98% 후회하는 이유

일을 하면서 취미로 하던 영상편집에 점점 더 관심을 갖고 즐기게 되면서, 더 늦기 전에 회사를 그만두고 본격적인 전문 유튜버가 되기 위해 하나하나 준비하고 있습니다.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지만, 화장품을 바르고 얼굴에 색을 입히는 전형적인 뷰티 크리에이터는 아닙니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밀접하게 사용되는 화장품과 다양한 생활용품을 비교, 분석하여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나의 목표입니다.

영상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 목표는 러브젤 사용법이에요!

시장 조사부터 각 제품의 특징을 자세히 아는 것까지 공부가 많이 필요합니다.

누워서 편안하게 보는 유튜브 영상도 그냥 만들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은 바로 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분야를 공부하고 있지만 오늘은 이너젤, 러브젤 사용법을 여러분께 공유하고 싶어서 영상보다는 글로 남겨볼까 합니다!
저에게는 생소한 분야이기 때문에 다양한 영상을 참고하고 연구를 하면서 공부를 많이 했습니다.

(너무 많은 제품을 사서 100만원 손해본 기분… ㅎㅎ) 이름도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각각 특징도 뚜렷하고 마음에 드는 것 중에는 꼭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이너젤이 있구나 싶었어요 , 그래서 따로 보관했습니다.

진정하세요^^!
사실 정해진 방법은 없지만, 러브젤의 사용법을 익히시고, 제품에 대한 이해를 충분히 하신 후 사용하시면 몇 배 더 즐겁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러브젤 사용법을 아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완전히 바뀔 거예요. 1) 성분은 안전한가요? 사실 이너젤 자체가 몸에 좋은 성분과는 거리가 멀다는 인식이 있죠? 요즘에는 인체에 ​​해롭다고 하면 섭취하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성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이너젤이 많습니다.

정답은 ‘점 보이시나요??’ 입니다.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글리세린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제품도 있었습니다.

실제로 글리세린은 화장품이나 의약품에 널리 사용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무해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히려 글리세린은 농도가 다르기 때문에 질 안으로 들어가면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삼투압을 유발해 건조한 질을 더욱 건조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건조하지 않은 분들도 수분을 빼앗아가네요…) 피부보습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줄만 알았는데… 사실 이 정도까지 자세히는 몰랐네요… 글리세린이 들어있지 않아요 . 러브젤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이너젤이 확실히 도움이 되었어요. 2)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나요? 사실 러브젤 사용시 유산균 함유가 왜 중요하냐고 의아하실 수도 있지만, 일부러 질내 유산균을 따로 섭취하는 것처럼 유산균은 건강한 여성의 내면 밸런스를 위한 필수 성분입니다.

유산균은 유해균을 억제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데 사용됩니다.

포함된 내부 젤은 필수입니다.

전혀 묽지 않고 풍부한 느낌을 줍니다.

제품을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제품을 보는 눈과 시각이 점점 더 넓어졌고, 100만원 정도 하는 제품 중에 마음에 드는 제품도 몇 개 있었습니다.

구매 전부터 기대가 컸던 이너젤이자 사랑스러운 제품입니다.

젤 사용량에 맞는거!
!
PoVemb입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뭔가 달라진 느낌이 들어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 ㅎㅎ) 한달 정도 다양한 이너젤을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써봤지만 성분이나 특성을 볼 수는 없었습니다.

그걸 보고 ‘이거 진짜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1. 8종 복합 히알루론산2. 4종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3. 천연 유래의 4가지 허브 성분4. pH 5.5의 약산성 러브젤에 딱 맞는 제품의 특징이 모두 담겨있는 것이 보이시나요?!
돈값 할만큼 장점이 많은 제품덕분에 무심코 즐거웠어요~^^ 여자도 좋지만 남자들도 꽤 만족하네요… 무엇보다 효과가 너무 좋아서 원하지 않더라구요 존재하지 않았던 시대를 생각하는 것. 분위기를 밝게 하는데 이만한 게 없다고 생각했어요. 적은 돈으로 큰 행복을… 작은 기회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러브젤 사용법도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추천드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