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 찾기 답을 찾고 있다면 더 사주 호설암!

지난해 7년 사귄 남자 친구랑 헤어져서 아직 연애가 안 된 저 남자는 바로 갈아타고 5살이나 어린 여자와 친하게 지내고 있었지만 ww나도 보란 듯이 더 잘생기고 키가 크고 능력 있는 사람이 만나려 하지만 상상 속에서나 어려운 일이다미팅은 거의 8회?라고 생각했지만 첫 만남에서 재산 어필을 하며 결혼 얘기를 꺼내는 사람도 있으면 충분하지 않나..어떤 사람은 내 옷을 지적하면서 스타일을 바꾸어 보라 했다당신의 뇌를 바꾸세요이 사람들 이외에도 미팅에 30분 늦게 온 사람, 집까지 2시간 거리를 실어 달라고 한 사람 등 www생각보다 저의 인연 찾기는 너무 힘들었다한편으로는 세상에 이런 사람도 있구나라고 생각하고 솔직히 좀 웃기도 했다어쨌든 내가 만난 사람들은 무엇 하나가 마음에 안 들어서 고민하지 않나!
!
!
…처음 만났을 때부터 본인들이 악당인 것을 강력히 어필하셔서 오히려 빨리 할 수 있어 좋았어?한편 생각한;;아무튼 이렇게 계속 미팅만 하고 있는 실버 타운에 들어가게 될까…이에 나이 올해 안에 저의 인연을 찾는 것은 좀 무리이고..내년 봄에는 함께 벚꽃도 보고, 여름에는 함께 휴가도 취하고 싶지만 이런 저의 계획에 참여하는 그 사람이 언제 등장한가!
저의 인연 찾기를 제대로 하면서 자신 점 상담을 받게 된상담은 전에 친구가 연애 상담을 받고 정말 연애를 시작했다고 말한 디·사쥬아 봤다.

그리고 상담사는 내가 직접 고른 거야.~!

만족도가 무려 92.8%로 3대째 무속한 가정이며

감상에 대한 답변에 진심으로 상담후 기도까지 해주신다고 하네요!
!

호솔암 선생님께 내 인연 찾기에 대해 상담을 받아봤어!
!
상담은 채팅으로 진행했는데 채팅이 상담료가 가장 저렴하기도 하고 인연찾기 상담 내용을 계속 보관해 놓고 확인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아래는 제가 허솔암 선생님과 상의한 내용입니다.

호솔암 선생님께 내 인연 찾기에 대해 상담을 받아봤어!
!
상담은 채팅으로 진행했는데 채팅이 상담료가 가장 저렴하기도 하고 인연찾기 상담 내용을 계속 보관해 놓고 확인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아래는 제가 허솔암 선생님과 상의한 내용입니다.

작년쯤 헤어진 남자친구 있어요?지금 그분이 새로운 상대도 만나고 있으면서도 여러분을 재고 있는 느낌인데, 그 와중에 기주님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빠르면 2주, 늦어도 1개월 이내에는 연락이 올거라고 생각합니다만…충동적인 연락이기도 하고 일회성 만남이 되기 때문에 상봉은 해서는 안 됩니다.

내년 중~하반기쯤에 지금의 일, 직장에서의 위치가 완전히 정착된 후에 연애운이 들어옵니다.

결혼까지 갈 수 있는 인연이 나타난대요.한 3~5살 차이 정도 나고 한 2~3년 연애한 다음에 결혼하게 된대.상대방이 기주님을 꽤 마음에 들어하실 것이고,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오실 것입니다.

남자의 외모가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보면 볼수록 성격이나 능력 등 모든 것이 마음에 들 것이기 때문에 사람을 찬찬히 살펴보세요.그리고 기주님의 직장 변화는 말씀드린 내년 중~하반기쯤에 주는 것이 좋은데요.그 전에 변화를 일으키면 시기 질투 때문에 힘들어지고 계속 이동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기운을 얻지 못하고 오히려 아래 직장으로 옮기게 될 수도 있으니까 조심하세요.또 지금부터 내년 상반기까지는 연애 흐름이 별로 좋지 않기 때문에 빨리 남성에게 접근하면 오히려 인연의 기운이 꼬일 수 있습니다.

인연은 제가 급하다고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우연히 찾아옵니다.

기주님의 지금 기운이 긍정적이지 않기 때문에 소개팅이나 남자 만나는 것을 조금 참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무슨 뜻일까~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인연이 있는 남자가 기주 앞에 나타나면 기주의 몸과 신경이 금방 느껴질 것입니다.

지금까지 만난 분들은 기주님과 인연이 없을 뿐만 아니라 억지로 연결한다고 해도 연애 그 이상 진행이 어렵습니다.

사주나 다로는 몇번 받은 적이 있는데, 신임 점은 확실히 다르네···마자요!
!
확실히 시기까지 넣어 주셔서,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도 하고 주니까, 정말로 보이는 그대로 말해서 주는구나라는 느낌!
!
남자의 이야기에서 내가 인연 찾아 연애에 조금 아쉬운 것까지 ww완전히 구석까지 들여다보고 좀 창피하기도 해서 너무 신기하고도 있었다 ww어쨌든 연애와는 거리가 멀거나 노다픈 연애 운 이라고 할까 생각하고 한편으로는 조금 걱정도 있었지만, 그래도 연애도 하고 결혼도 있다고 안심한 기분 ww, 그렇지 않더라도 지금 전직 계획도 있지만, 천천히 전직 준비를 하면서 안정적으로 움직이게 되면 그때부터 슬슬 인연 찾기를 시작하지 않자~라고 생각했어!
(벚꽃의 시기가 가장 외로운 것에상담에 특히 실망스러운 일은 없었지만, 선생님의 프로필 사진이 AI인 것이 좀 신기했다상담과는 관계 없지만, 멋진 선생님의 사진을 그대로 써도 좋겠어. 어쨌든 나처럼 연애를 못하고 번민하거나 구체적으로 연애운이 들어오는 시기, 상대의 성향 등을 알고 싶다면 더 사주의 호·솔암 선생님에게 상담을 받아 보세요!
!
꼭!
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