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처럼 가볍고, 면처럼 깨끗한 갓성비 올리브영 베이스 더페이스샵 에어코튼 메이크업 베이스
안녕하세요. 소봉입니다.
결점 없이 투명한 피부를 표현하고 싶다면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메이크업 베이스로 톤 보정을 해주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메이크업 베이스를 발랐을 때와 메이크업 베이스를 발랐을 때를 비교해 보면 메이크업의 완성도가 다르고, 베이스도 다릅니다.
지속력도 달라서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 수정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편이에요.
요즘 제가 사용하는 메이크업 베이스는 누적 판매량이 270만개에요!
전 세계 12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더페이스샵 베이스 셀러인에어 코튼 메이크업 베이스 입니다!
올리브영에 합류하게 되면서 10월 최대 할인 기회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리뷰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더페이스샵 에어코튼 베이크업 베이스 01 MINT 민트 / 02 LAVENDER 라벤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SPF30 PA++) 35g
제품명에 ‘에어코튼’이라는 뜻이 담겨 있듯이, 공기처럼 가볍고 솜처럼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톤 체인지 컬러 베이스 제품입니다.
제품을 사용하면서 ‘아 진짜 좋은데..? 품질 좋은 제품인데 괜히 베스트셀러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요!
01 MINT 민트 : 붉은 피부를 깔끔하고 균일하게 보정 02 LAVENDER 라벤더 : 노란 피부를 깨끗하고 화사하게 보정 톤 보정의 기본, 보색 발색!
붉은기를 커버해주는 민트 베이스, 노란기를 커버해주는 라벤더 베이스. 이렇게 2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피부톤 고민은 붉어짐이나 누렇게 붉어짐으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에 이 두 제품을 사용하면 얼굴 부위별 맞춤 보정이 가능하다.
두 가지를 섞어 사용하거나 피부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 파운데이션 전 사용하거나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해도 된다.
눈 밑 칙칙한 다크서클에는 라벤더 컬러를, 붉은기가 고민되는 코, 입, 볼 주변에는 민트 컬러를 발라 얼굴 전체적으로 피부톤을 균일하고 맑게 만들어줍니다!
사용감이 정말 가벼워요!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면 메이크업이 두꺼워질까 봐 걱정되시나요? 하지만 이 제품의 장점은 굉장히 얇고 가볍게 발리기 때문에 베이스가 두껍거나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눈 밑의 칙칙한 피부톤과 얼굴의 붉은기가 깔끔하게 보정되어 전체적인 피부톤이 균일해졌습니다.
메이크업베이스 하나만으로 이렇게 피부톤을 예쁘게 연출할 수 있어요
페이스샵 에어코튼 메이크업 베이스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파우치에 쏙 들고 다니기 좋아요!
저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싶을 때 보통 메이크업 베이스 하나만 바르고 메이크업을 마무리해요. 너무 가벼워서 피부톤이 더 밝고 맑아져서 피부가 맑고 깨끗해 보이는 게 너무 좋아요. 갓성비 메이크업베이스!
올리브영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올리브영이나 올리브영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
[LG생활건강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