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가 둘째 딸의 행복한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플럼A&C는 배우가 2023년 12월 11일 둘째 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성별은 공주이고 아름다운 딸이라고 합니다.
저출산 시대에 이보다 더 행복한 소식은 없을 것 같습니다.
딸의 탄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산모와 아이의 건강 상태는 양호하다고 전했다.
하지만 다른 톱스타들처럼 아기의 얼굴을 공개할 가능성은 낮다.
강소라의 처가는 부유한 집안 출신으로 여러 한의원 원장을 역임하고 민간 한의원을 운영한 한의사로 알려져 있다.
2020년 결혼 당시 아내는 31세(1990년 2월 18일), 남편은 30세였다.
두 사람은 10대 후반으로 알려져 있으며, 나이 차이는 최대 8살까지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
둘째 딸의 탄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1. 소속사는 스타의 둘째 딸 탄생을 알렸다.
플럼A&C 소속사 측은 “배우가 둘째 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1990년생 배우 강소라가 둘째를 출산했다.
두분(배우, 아역배우) 모두 건강하십니다.
현재 가족과 함께 회복 중이다”라고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전했다.
어머니는 2023년 10월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발표했다.
배우의 마지막 복귀작은 2023년 1월 18일 첫 방송된 드라마 ‘다른 사람이 될 수 있을까’다.
이 드라마는 2020년 영화 ‘노 썬(No Sun)’의 속편이다.
부유한 집안에, 한의사인 남편이 있고 좋은 직업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을 멈추지 않는 여배우의 모습이 정말 멋있습니다.
오랫동안 소식이 없었고 2023년 10월 개봉 예정이다.
지난 3월 16일 그녀는 아이의 배가 불룩 튀어나온 임신 사진을 공개했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reveramess_. “(인스타그램에) 체크인한 지 꽤 됐어요.
이어 “둘째 임신으로 조용히 지내고 있는데,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당시 그녀는 팬들과 동료 아티스트들의 축하로 넘쳐났다.
그녀는 유명 배구선수 김연경을 비롯해 배우 천우희, 김민영 등 많은 스타들로부터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받았다.
출처 : 2011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 감독 황교진, 최행호 출연 김원준, 박소현, 이장우, 함은정, 데이빗 오, 리세, 이특, 강 소라 방송 2011, MBC 3. 강소라 두 아이의 엄마가 되기 전 여정 가족 여행 남편은 한의사로 일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2020년 8월 29일 공식적으로 결혼했다.
두 번째 결혼식은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시기에 치러졌으며,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비공개 결혼식이었다.
이후 그녀는 가족을 돌보는 데 집중하고 싶어 드라마나 영화에 거의 출연하지 않았다.
2021년 4월 15일, 우리의 첫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첫째 아이는 여자아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첫 아이를 낳은 지 2년 만에 올해 둘째 딸을 낳아 두 딸의 엄마가 됐다.
그녀는 두 자녀의 얼굴 사진을 딸들의 생모와 절대 공유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여배우는 작은 가족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이렇게 했습니다.
강소라의 둘째 출산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며, 산모님도 빨리 쾌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