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탑 광고는 주로 도시의 고층빌딩이나 아파트단지 등 고층 건물을 활용해 광고가 시선을 끌기 쉽다.
옥외광고물의 유지관리는 광고범위와 안전성을 유지하고 광고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중요한 작업입니다.
한번 설치하면 10년 이상 유지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낮에 눈에 보이는 채널형 광고탑 전광판 광고를 제대로 유지하고 관리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약 5년 정도 지나면 LED 조명의 수명 및 노후화로 인해, 또는 전선의 단락이나 SMP 수명 등 다양한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A/S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기술적 측면 특별한 A/S는 없으나, 고지대 작업으로 인해 힘든 작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몇 년 후, 전선과 SMPS[안정기]대부분의 경우 노화로 인해 상단의 이미지처럼 보입니다.
전선이 타서 검게 변하거나 전선이 끊어진 경우에는 탄 부분을 제거하고 새 전선을 연결하십시오. SMPS의 수명을 결정하려면 과부하를 방지할 수 있는 충분한 여유 용량을 확보하십시오. 시공에 대해서는 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제조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파나플렉스 형태의 광고는 대부분 형광등인데, 요즘에는 기존 형광등을 대체한 LED 튜브가 대부분이다.
기존 설치 방식과 동일하거나 더 편리하며, 전문가가 아닌 사람도 간단히 교체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합니다.
하지만 옥상에 올라가는 것은 부담이다.
그것도 이상해요. 폐기조명 SMPS의 용량에 맞는 충분한 제품으로 충분한 공간을 마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전광판 광고 유지 관리를 제대로 하는 방법!
옥상 찬넬 내부 철탑 이미지 전체에 SMPS를 설치하였습니다.
전선과 SMPS를 분산시켜 충분한 전력과 전선을 확보하는 것이 수명을 연장하고 상태를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전광판 광고 관리를 잘하는 방법!
대부분의 경우 전선을 서로 묶어 연결하면 결함이 발생합니다.
최대한 넓게 펴고 전선 굵기를 넉넉하게 하여 작업하시면 수명도 더 길어집니다.
그것은 간단하지만 사실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를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배전선은 누전차단기, 자석, 타이머 등으로 구성됩니다.
타이머가 정확한 날짜로 설정되어 있지 않아 A/S를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에는 쉽게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가 많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설계,제작,시공 설계협조 02-333-5550/010-5353-1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