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라이더 결말 정보 리뷰 해석 이런 실화영화 생각보다 알고보면 더 좋다

싱글라이더 이주영 감독 출연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 잭 캠벨, 양유진, 아니카 휘틀리, 케이 에클런드, 백수장, 최준영, 이승 하 2017년 2월 22일 출시.

싱글라이더 엔딩 정보 리뷰 해석 이 실화 영화는 생각보다 잘 알면 더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글라이더 엔딩에 대해 간략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싱글라이더 정보를 보면 평점이 8점 안팎인데, 제 생각에는 이병헌과 함께 출연진들의 연기력이 너무 좋아서 적어도 8.3점 이상은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작품이 처음 나왔을 때는 왠지 이병헌을 떠올리면 액션이나 거친 카리스마 같은 느낌이 강했다.

생각나서 찾아보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다른 분들이 싱글라이더 영화가 정말 좋았다고 해서 찾아보고 많이 놀랐어요. 우선 싱글라이더에 대한 정보를 보면 혼자 여행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주연으로는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 등이 출연한다.

.

잠깐 살펴보니 싱글라이더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살인사건, 브리즈먼 워킹홀리데이 노동자 사건, 외환사기 사건, 국내 동양종합은행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를 각색한 작품이다.

나중에 예상치 못한 반전이 나오는데, 싱글라이더 리뷰만큼 반전이 무섭지는 않다.

영화 싱글라이더는 엔딩까지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 작품이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남성 관객보다 여성 관객의 시청률이 높은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 호주 유학 가족을 방문합니다.

그곳에서 환전사기 피해를 입은 배우 안소희를 만난다.

그러다가 몰랐던 아내인 배우 공효진을 보면서 나 자신을 돌아보며 아내의 변화를 보며 많은 슬픔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내가 원하지 않았던 싱글라이더의 또 다른 엔딩. 당신은 진실을 배울 것입니다.

처음에는 연기를 따라가다 보면 <싱글라이더>의 리뷰처럼 관객 입장에서 조금 낯설게 느껴지기도 한다.

출연진과 어울리지 않는 연기, 배우 이병헌이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 등 이상한 사건들이 눈에 띈다.

나중에 <싱글라이더>의 결말을 알게 되어도 놀랍거나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이병헌이 더 슬프게 다가온다.

보시면 나중에 다 이해가 되실 겁니다.

그렇다면 영화 싱글라이더에 대한 해석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스포일러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아래에 이 부분을 간략하게 요약하겠습니다.

싱글라이더에 대한 스포일러나 해석이 필요 없으시면 지금부터 건너뛰셔도 됩니다.

싱글 라이더의 결말에 대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간단한 해석이 있습니다.

먼저 이병헌 배우가 이미 귀국했습니다.

둘째, 예상대로 배우 안소희 역시 환전 사기 사건으로 이미 복귀했다.

셋째, 배우 공효진의 친구인 크리스의 아내는 이미 혼수상태에 빠져 있다.

이것을 알고 다시 보면 모든 것이 이해가 될 것입니다.

싱글라이더 정보에 따르면 수지가 출연한 안나는 이주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왠지 감정이나 세밀한 표현, 연출이 정말 멋진데, 이번 싱글라이더 영화에도 그런 면이 많이 담겨있습니다.

싱글라이더에 대한 개인적인 리뷰로 볼 때 확실히 신뢰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배우 이병헌 입니다.

연기력은 정말 천재인 것 같아요. 오히려 <싱글라이더>의 놀라운 결말과 반전은 오히려 그녀의 연기력을 통해 더 깊게 느껴지게 만든다.

그리고 안소희 배우님의 연기가 너무 안정적이어서 놀랐어요. 아이돌인데도 과하지 않고, 부담 없이 표현을 잘하는 편이다.

마지막은 역시 배우 공효진이다.

유학생활을 하는 사람이 겪게 되는 외로움과 여러 면을 아주 차분하고 사실적으로 표현한 것 같아요. 모든 상황에 관객들이 공감하게 해준 게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내 개인적인 싱글 라이더 리뷰는 하나입니다.

현재에 충실하라는 것이다.

유명한 책과 영화의 제목처럼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지금의 삶에 충실하며 친구, 지인들과 행복한 선물을 나누시기를 바랍니다.

나는 희망한다.

인생이 너무 바쁘더라도 잊지 말고 꿈을 꾸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넷플릭스에서 본 싱글라이더의 엔딩과 리뷰였습니다.

이 작품을 싱글 라이더로 해석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천천히 배우들의 연기에 녹아들게 될 텐데, 실화를 바탕으로 한 <싱글라이더>를 몰랐다는 건 중요한 게 아닌 것 같습니다.

이 좋은 작품을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2차 예고편 naver.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