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웨버 바비큐클럽 강남점에서 바비큐 코스와 제네시스 그릴을 체험한 후 웨버의 새로운 그릴을 추천하고 리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서양처럼 바비큐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바비큐 그릴에 대한 관심도 크게 높아졌다.
이런 바비큐 그릴은 캠핑뿐만 아니라 집 옥상이나 테라스에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아요.
이번에 인플루언서로서 웨버바비큐클럽 강남점을 방문하여 웨버 신제품 제네시스 가스그릴 런칭행사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매우 편안하고 넓은 공간에서 웨버 그릴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고, 그릴에서 만들어지는 음식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즐거운 경험을 했습니다.
현재 웨버바비큐클럽 강남점은 2층에 웨버그릴 쇼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1층은 렌탈행사 및 쿠킹 스튜디오로 활용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들어갈 때부터 웨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료수와 물이 한쪽에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즐길 수 있었어요.
시작에는 마케팅 담당자가 나와서 웨버의 신제품인 웨버 제네시스 그릴에 대해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유학생활을 하다보니 야외바비큐그릴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 이 웨버 제네시스 가스그릴은 정말 훌륭하네요.
웨버 제네시스 가스 그릴은 큰 차체를 자랑하며, 서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바비큐 그릴의 문제점을 모두 보완하고 국내 정서에 맞게 설계,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바비큐를 이용할 경우 그릴 외에 찌개와 빵 등을 실내 주방에서 만들고, 찌개와 국을 데우려면 실내 주방을 왔다 갔다 해야 하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웨버 제네시스 그릴의 경우 바비큐 그릴 하나로 고기를 데우고 굽고 조리할 수 있다.
한 번에 모든 요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릴, 철판, 베이킹 스톤 등 여러 개의 접시를 한 공간에 모아 한꺼번에 보관할 수 있어 필요할 때마다 꺼내어 사용할 수 있다.
큰 덩어리의 고기라도, 특히 돼지갈비나 통고기는 오랜 시간 익혀야 합니다.
이 바비큐 그릴은 ‘웨버 커넥트’라는 앱을 사용해 외부에서 앱을 통해 한 번의 클릭만으로 고기를 직접 넣고 요리를 켜고 끄거나 불 조절을 할 수 있다.
힘이 되는 것 같아요. 외출 중에도 집에서 요리를 하면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은 혁신이라고 생각합니다.
광고 이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Weber Grill 추천 재생 2 좋아요 0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1:01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x(기본) 해상도 자동(480p) 1080p HD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기본값)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0:00:00 Collapse/Expand웨버 제네시스 그릴 추천웨버 그릴 추천#웨버 그릴#웨버 제네시스 그릴 추천 영상 속 웨버 제네시스 그릴은 웨버 커넥트와 연동되어 3cm 두께의 스테이크를 굽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만들고 싶은 요리인 쇠고기 스테이크의 두께와 그램수를 입력하고 굽는 정도를 미디엄 레어나 미디엄으로 설정한 후 심온도계를 고기 중앙에 꽂고 뚜껑을 닫은 뒤 계속 굽었습니다.
사실 어떤 사업이든 심부 온도계는 필수인데 Weber Connect를 통해 고기의 온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온도가 어떻게 변하는지, 언제 뒤집어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려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때 담당자가 미디엄 레어(Medium Rare)로 설정해 그릴판 양면에 굽는데, 이 스테이크 그릴 모양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릴마크다.
정확한 시간에 알림이 뜨자마자 뒤집어서 구웠더니 스테이크는 딱 제가 원하는대로 미디엄 레어로 구워졌습니다.
부분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할머니 댁 옥상에 올려두고 싶을 정도로 너무 갖고 싶었던 바베큐그릴이었습니다.
20kg의 가스통으로 거의 20시간 동안 요리도 할 수 있으니 바비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설치해도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그렇게 생각해요. 2층은 웨버 그릴(Weber Grill) 쇼룸이다.
웨버 바베큐 그릴에 필요한 소품이나 부품을 별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웨버 제네시스 그릴 외에도 편의성에 중점을 둔 접이식 그릴과 소형 바비큐 그릴 등이 있어 웨버 그릴 제품을 한눈에 보시고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전시장의 장점이다.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없는 것들을 쇼룸에 오셔서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렇게 매장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웨버의 새로운 그릴 추천은 웨버바비큐클럽 강남점에서 바비큐 코스와 제네시스 그릴 체험을 광고한 이후에도 계속된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Weber Barbecue Club 식사 재생 1 좋아요 0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44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x(기본) 해상도 자동(480p) 1080p HD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 (기본)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Learn more 0:00:00 Collapse/Expand웨버 그릴 바비큐 클럽웨버 바비큐 클럽 식사#웨버 그릴#웨버 이제 웨버 바비큐 클럽 강남점에서 웨버 제네시스 그릴, 즉 제네시스 그릴로 만든 바비큐 오마카세를 추천하는 이유를 알아볼까요? . 맛을 봐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웨버 제네시스 그릴 출시에 관한 포스팅이라 음식에 대한 이야기만 가볍게 적어보겠습니다.
미네스트로네 수프가 먼저 준비되었습니다.
이곳은 렌탈 행사나 쿠킹 스튜디오로도 활용될 예정이니, 모임이 있거나 프라이빗한 공간이 필요하신 경우 이용하시면 됩니다.
셀러리, 돼지고기, 감자를 듬뿍 넣은 토마토 스튜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은 햄을 얹은 타파스였습니다.
하나는 익힌 마늘을 얹었고, 다른 하나는 방울토마토를 얹었습니다.
베이킹 스톤 위에 웨버 제네시스 그릴로 구워낸 피자입니다.
저는 피자 가장자리 부분을 잘 안먹는데, 화덕에 바로 구워서 가장자리까지 바삭한 느낌이 들어서 한조각 다 먹었어요. 이건 문어 다리 구이인데 사용한 문어는 스페인 문어, 위에 얹은 소스는 지미 추리였어요. 개인적으로는 지미추리를 고기와 함께 먹는 것이 가장 맛있었는데, 문어와도 잘 어울려서 독특했어요. 웨버바비큐클럽 강남점의 경우 웨버 그릴을 대여해 드립니다.
이벤트와 바비큐 오마카세 등을 한다고 하는데, 요리 하나하나가 전문 셰프가 직접 만들어주셔서 확실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건 구운 스테이크입니다.
양파와 프릴 얼음을 채운 데미글라스 스타일의 소스와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구운 감자를 곁들인 가니쉬가 함께 나왔습니다.
고기는 미디엄으로 익혀서 이것도 맛있었어요. 디저트는 돌판에 구운 호떡에 인절미 아이스크림을 얹은 메뉴!
이 메뉴도 저한테는 달달한데, 양이 많아서 동생이 다 먹었어요. 이번에 방문한 웨버 바비큐 클럽은 사적인 모임과 행사를 위한 공간을 대여해 주고 있습니다.
쿠킹 스튜디오도 운영하고 있어요. 식사를 수용할 수 있고 대형 스크린이 필요한 행사를 위해 공간 임대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물론, 웨버 그릴 제품을 사용 중이거나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도 직접 방문하여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럼 웨버의 새로운 그릴을 추천하고 웨버바비큐클럽 강남점에서 바비큐 코스와 제네시스 그릴을 체험해 보는 것으로 이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50m NAVER Corp.자세히 보기 /OpenStreetMap map datax NAVER Corp. /OpenStreetMap Map Controller Legend Real Estate Street 읍,면,동시,군,구시가지,도 Weber Barbecue Club Gangnam 서울시 강남구 도곡로 251 예약번호 웨버 그릴 추천 #웨버 바비큐클럽 강남 #강남공간대여 #웨버 제네시스 그릴 추천 #웨버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