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액상 순위 TOP 4 추천 비교 후기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저는 오래전부터 담배를 피웠는데, 몸에 깊이 배인 담배 냄새가 주변 사람들을 괴롭혔습니다.

그래서 가까운 친구의 추천으로 냄새가 덜한 전자담배로 바꾸었습니다.

예상보다 제 취향에 잘 맞고, 효과도 충분히 좋아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작한지 ​​벌써 3년이 흘렀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전자담배 기기는 아보카도 베이비라는 입으로 빨아들이는 제품입니다.

흡입 방식이 담배와 비슷해서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가볍고, 포드가 일체형이라 관리하기도 쉬워서 매일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일 교체형 전자담배는 별도로 세척과 관리가 필요해서 저처럼 번거로움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코일과 포드가 일체형인 제품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가격은 5만원으로 적당하고, 단맛과 쿨링효과가 뛰어나 더욱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자담배 기기는 한번 선택하면 오래 쓸 수 있기 때문에 가격과 디자인만 만족하면 되었기 때문에 선택이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액상은 놀랍게도 쉽지 않았습니다.

특히 전자담배 기기마다 맛표현이 약간씩 다르기 때문에, 직접 테스트해보지 않으면 실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시연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맛보고 선택하는 건 좋았지만, 시간이 없을 때 찾아가는 게 힘들었고, 무엇보다 가격이 비싸서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온라인 사이트를 보다가 이 브랜드를 발견했습니다.

주변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리뷰가 좋더군요. 제가 최근에 사용하고 있는 액상은 oo vaping이라는 브랜드입니다.

여기 액상은 맛이 다양하고 맛의 질이 높고, 가성비도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장점이 많은데 가격이 저렴해서 제일 좋아요. 매일 쓰니까 유지비도 무시할 수 없지만 그 부분은 만족스러웠어요. oo 베이핑 입담배 액상 가격은 30ml 병에 9,900원이에요. 폐담배 액상도 있었는데 60ml에 15,800원이었어요. 저는 입담배 기기를 써요. 물론 입담배 액상도 찾아봤는데 두 가지 버전을 다 판매하고 있으니 사용하는 기기에 맞게 쓰시면 될 것 같아요. 맛은 20여 종 정도 되는데 저는 평소에 과일의 달콤한 맛을 더 좋아해서 과일맛과 시원한 과일 시리즈를 골랐어요. 가격대가 워낙 낮아서 여러 종류를 사서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었어요. 지인들에게 추천했는데 다들 꽤 만족해하고 쓰고 있어요. 여러 브랜드를 찾아 제 취향에 맞는 액상을 찾았지만, 이렇게 제 취향에 잘 맞는 액상을 발견한 건 처음이었습니다.

이유가 궁금해서 자세히 알아보니 전부 첨가된 향료 때문이라고 합니다.

액상의 맛의 질이 액상에 들어가는 향료에 따라 다르다고 하는데, 여기는 싼 일반 향료를 쓰지 않고 농축된 향료를 가득 넣어 과일맛이 인공적으로 느껴지지 않고 증기의 양도 풍부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 향료를 쓰면 가격은 싸겠지만 증기의 양과 임팩트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 액상은 싸지만 맛의 질이 뛰어나서 좋았습니다.

또한 현재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병 구매 시 액상 1병을 무료로 제공하고, 6병 구매 시 액상 3병을 제공합니다.

3+1, 6+3 이벤트와 가입하고 추천코드 입력하면 추가 포인트 주는 프로모션까지 적용하면 몇달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합니다.

특히 이벤트 액상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고, 시간이 없을 때 직접 가지 않고도 택배로 편리하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날에 배송 주문하면 다음날 받을 수 있었습니다.

김치 타입이 아닌 완제품 액상이라 포장을 뜯자마자 바로 베이핑할 수 있었습니다.

완제품 맛을 표현하기 위해 김치를 따로 넣어야 하는 제품들이 종종 있는데, 숙성기간도 따로 필요해서 가격과 시간이 두 배로 오를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완제품으로 출시해서 바로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김치를 한번이라도 써보셨다면 구매 전에 완제품인지 확인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이게 생각보다 수고스럽고 번거로운 듯합니다.

3+1 이벤트로 받아서 샤인머스캣, 파인애플, 살구복숭아, 리치 이렇게 총 4가지 맛을 구매했습니다.

직접 베이핑해보고 맛을 비교해보니 개인적으로 샤인머스캣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은 괜찮았지만, 당도가 조금 더 높은 샤인머스캣이 제 기기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액상 맛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흡입액 순위를 매겨보고 간단히 맛 비교해보겠습니다!
흡입액 순위 TOP41. 샤인머스캣 2위. 파인애플 3위. 리치 4위. 살구와 복숭아. 전반적으로 단맛과 청량감, 임팩트의 밸런스가 너무 좋아서 액상 순위를 매기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원래 복숭아 맛이 제일 좋았는데 하나하나 맛보고 비교해보니 샤인머스캣이 제 입맛에 놀랍게도 더 잘 맞았습니다.

사실 2~4위는 거의 비슷해서 제가 좋아하는 과일 순서대로 나열한 것 같습니다!
다만 이 흡입액 순위는 제 개인적인 취향에 따른 것이니, 그냥 참고로만 보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흡입액 상위 4개와 ​​추천 액상 맛을 비교한 리뷰를 남겼습니다.

전자담배 액상 브랜드로서 oo베이핑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를 요약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자담배 흡입액 oo베이핑을 추천하는 이유 1.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 2. 농축된 향료를 사용한 높은 맛 품질 3. 다양한 이벤트와 포인트 혜택 에어서치/스마트블록 전문 블로그 광고대행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