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입호흡 액상 순위 맛 TOP3!!

전자담배 입담배 액상 Top 3 맛!
!
전자담배 입담배 액상 Top 3 맛!
!
전자담배 입담배 액상 Top 3 맛!
!
담배 냄새에 질리기 시작하던 차에 우연히 전자담배 액상을 알게 되어 사용해보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6년째 쓰고 있습니다.

입담배 액상 전자담배 머신인 헬베이프 젤로를 쓰고 있습니다.

코일이 포드와 일체형이라 관리하기 편하고, 배터리 용량이 1,500mAh라 한번 충전으로 최소 이틀은 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만 가지고 다녀도 부담 없고, 누수도 거의 없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습니다.

장점이 많지만, 5만원대로 저렴해서 가성비 기기로 인기가 많습니다.

원버튼 조작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사용하기 쉬워서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기기로 자주 거론됩니다.

사실, 기기를 신중하게 선택하면 오랫동안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액상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처음에 마음에 들어도 익숙해지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몇 년간 여러 브랜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해서 사용해 보고 구매하곤 했습니다.

직접 맛보고 선택하는 건 좋았지만 가격이 계속 오르더니 지금은 30ml에 2~3만원이라 부담스럽고, 시간 없을 때 매장에 찾아가기도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세 가지 기준을 염두에 두고 비교적 저렴한 제품을 온라인에서 찾기 시작했습니다.

1. 맛이 강하고 달콤한가? 2. 목에 타격감과 임팩트가 만족스러운가? 3. 가격이 적당한가? 위의 기준을 토대로 SNS와 전자담배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와서 실사용자들이 많이 언급했던 액상을 찾았습니다.

전자담배 입담배 액상 1위 브랜드인 ‘베이핑두’입니다.

저는 흡연량이 많은 편이라 30ml 용량이 좀 빨리 줄어드는 느낌이 들어서 대용량을 찾고 있었는데, 베이핑두는 120ml라는 대용량으로 판매하고, 가격도 2만8000원이라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직접 맛보자마자 깜짝 놀랐고, 풍부한 향과 깊은 맛, 그리고 각 맛에 최적화된 목 넘김에 만족했습니다.

매일 피워도 질리지 않는 맛에 결국 베이핑두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오후 4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발송이 되어서 1~2일 안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독특한 이름과 캐릭터 때문에 반쯤 마음을 먹고 주문했는데, 맛이 강하고 향이 진해서 사실 제 입맛에 맞았어요. 개별 포장이 안전해서 여러 번 한꺼번에 주문해도 망가지거나 새는 일이 없었어요!
과일멘솔 맛이 주를 이루었고, 담배음료 등 다양한 라인업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베이핑두가 왜 이렇게 진하고 강한 맛이 나는지 궁금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른 브랜드의 경우 제조 과정에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일반 향료를 써서 맛이 밋밋하고, 원래 맛을 흉내내기 위해 향료를 많이 넣었다고 해서 인공적인 맛이 나요. 하지만 베이핑두는 1위 흡입액답게 초고농축 향료를 써서 같은 양으로도 더 강한 맛을 표현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었어요. 적은 양으로도 깊은 맛이 나서 남은 부분에 베이스와 쿨링제를 채워서 삼키는 맛이 훨씬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 결과 어떤 기기로 베이핑해도 맛있는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제 가장 많이 재주문된 입맞춤 액상 맛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이스소다 이 제품은 출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실제로 리뉴얼되었습니다.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더 대중적인 맛을 추구했고 완벽한 성공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적당한 단맛과 크리미한 맛, 상쾌한 느낌이 있어 요즘 매일 베이핑하고 ​​있습니다.

2. 파인애플 파인애플 특유의 달콤하고 신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은은한 청량감이 기분을 좋게 합니다.

보통 맛을 따라하면 질리기 쉽지만 실제 파인애플 맛을 맛볼 수 있어서 매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3. 그린 그레이프 이 맛은 어렸을 때 먹던 그린 그레이프 사탕을 떠올리게 합니다.

단맛이 너무 강하면 입안에 후미가 남아서 조금 불쾌할 수 있지만 시원한 쿨링감이 따라와서 깨끗하게 베이핑하기 좋았습니다.

이 액상은 자연스러운 풍미와 단맛, 상쾌한 맛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4. 블랙 멘솔 담배에서 갓 바꿨기 때문에 가끔 담배가 그리울 때가 있나요? 그렇다면 블랙 멘솔이 완벽합니다.

담배 잎의 향과 무거운 목구멍 타격감, 강한 멘솔이 담배 생각을 한꺼번에 쫓아낼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전자담배 흡입액 순위에 대한 맛 평가를 진행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젤로와 잘 어울리고, 사용자를 배려한 맛과 편의성 면에서 완벽해서 이미 베이퍼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맞춤 설계된 이중 안전 캡은 밀봉력이 뛰어나서 개봉 후에도 맛과 향을 오래도록 유지합니다.

쉽게 열리지 않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에서 보관해도 안전합니다.

그리고 날카롭고 긴 노출로 액상을 채울 때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해 편리하고, 함께 제공되는 네이밍 태그 스티커로 각 포드에 부착해 맛을 구분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제조 과정에서 이미 숙성 과정을 거친 완성된 흡입액이라 김치 담그는 시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배송을 받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자담배 흡입액 1위 브랜드인 베이핑두와 제 개인적인 맛 평가 순위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사실 이건 제 주관적인 의견이니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의 상세페이지와 리뷰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베이핑두 – 전자담배 액상 사이트 |전담 액상 | 흡입액전자담배액, 전용액, 흡입액, 전자담배액 사이트, 전자담배 추천, 전용액 사이트, 전자담배액 추천, 대용량액, 알로에베라액, 120ml 향www.vapingd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