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창업비용 에 집중하면 안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예비 창업가들에게 항상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는 ‘창업정보’ 입니다.

오늘은 창업자들에게 가장 큰 관심을 끄는 산업인 카페와 관련된 정보를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카페는 뷰티나 베이킹 같은 산업처럼 전문적인 기술을 요구하지 않고 소비자 선호에 따라 운영된다.

가격이 높을 뿐만 아니라, 개점까지 걸리는 시간도 짧아서 초보자들이 창업을 하기에는 어떤지 문의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특히 커피숍 창업비용이 비교적 저렴한 저가형 커피숍에 대한 상담 요청이 많다.

커피숍 창업 비용은 저렴할 수 있지만, 그 이면에는 숨겨진 이면이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커피숍 창업 비용이 간단한 음료 중심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흔히 커피숍 창업이 쉽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우리 주변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사업 유형이다.

같은 브랜드뿐만 아니라 비슷한 브랜드도 골목에 즐비합니다.

이 경우 각 점포별로 나눠먹기 경쟁이 치열해 생존이 어렵다.

또한 많은 고객을 유치해야 하기 때문에 상업지역의 중요성이 높아지며 이는 임대료 상승으로 이어진다.

또한, 이익을 얻으려면 값싼 음료를 많이 판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불하려면 많은 인력이 필요하고 결국 고정비 증가로 인해 커피 사업을 시작하는 데 드는 비용은 낮지만 많은 수익을 내기는 어렵습니다.

창업의 궁극적인 목적은 수익이기 때문에, 커피숍 창업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기보다는 미래 성장을 위해 커피숍 창업비용 대비 수익성이 높은 곳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잠재력. 성공에 더 가까운 커피숍을 창업하고 싶다면 이곳으로 가세요. 커피와 관련된 책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초보자들에게는 실제로 카페를 운영해 본 사람의 노하우나 고려해야 할 점 등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책을 읽어야 한다고 말하고 싶다.

많은 책 중에 ‘장사 잘하는 카페’라는 책을 읽으면 관련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카페를 목표로 하는지, 마진율은 얼마인지, 수익은 얼마인지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정보공개서를 확인하여 이익과 관련된 매출을 알아보고 싶습니다.

이 데이터에는 전국 가맹점의 면적당 연평균 매출은 물론, 가맹점 수 증가 및 폐업 관련 정보도 나와있으니,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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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효율성을 쉽게 알 수 있는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의 면적당 매출을 보면 이디야가 600만원 정도, 디저트39가 2,100만원 정도, 공차가 1,500만원 정도인 것을 알 수 있다.

, 투썸플레이스는 900만원 정도, 메가커피는 2000만원 정도이다.

있었다.

언급된 브랜드 중 가장 높은 디저트39를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니, 월평균 이익도 전체 월평균 매출 대비 46%로 타 브랜드에 비해 월등히 높았다.

이 브랜드가 커피 창업비용에 비해 수익성이 높은 이유는 고객당 단가가 높고, 인건비를 낮출 수 있는 운영체제를 갖추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확인됐다.

첫째, 커피 창업 비용이 낮은 매장은 메뉴 가격도 저렴해 디저트 카페와 손님 수가 같았다.

이렇게 되더라도 매출은 저조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음료와 디저트를 모두 메인 코스로 판매한다면 함께 맛보고 싶은 고객들이 많아 자연스럽게 인당 가격이 높아지게 된다.

이 고객당 가격은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에 커피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용을 보기보다는 고객 수 대비 얼마나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조작의 편의성이다.

디저트39는 제품 품질 향상과 매장주들의 편리한 운영을 위해 자체 제과센터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전문가가 제작한 디저트는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에 배송되기 때문에 신선합니다.

또한, 완제품 형태로 나오기 때문에 매장에서 빵을 만들 필요가 없어 조작이 쉬웠다.

카페를 운영할 때 운영방식이 복잡해 점주들이 아르바이트를 채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여러 직원을 채용해야 하는 부담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보시다시피 이 브랜드는 본사에서 완제품을 생산, 납품하기 때문에 인건비 부담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베이킹 실력이 없는 초보자는 물론, 은퇴 후 창업을 꿈꾸는 분들이나 부부가 함께 운영할 수 있으며, 1인이라도 매장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인건비 절감으로 이어졌다.

인건비가 낮아지면 수익이 늘어나기 때문에 커피 창업 비용에 비해 수익이 높은 프랜차이즈인 것 같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창업비용이 저렴한 커피전문점의 경우, 그 이면에는 숨겨진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브랜드를 주의 깊게 살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한, 카페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책을 읽어보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프랜차이즈를 선택해보세요. 오늘은 커피숍 창업 비용보다 수익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렸습니다.

, 이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린 카페 브랜드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업계 최저 수수료로 자세하게 안내해드릴 테니!
그럼 다음번에는 이삭토스트와 아비코 카페 브랜드 분석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