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생기있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지닌 오드퍼퓸 입니다!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와 동일한 향을 지닌 디센스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도 소개해드릴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가격도 꽤 합리적이어서 가성비 좋은 향수에요!
요즘 향수들은 대부분 강한 향이 나거나 뚜렷한 향이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아무리 좋은 명품 향수를 직접 써보거나 친구 집에서 맡아봐도 특별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향이 좋다는 유명한 향수들은 대부분 가격이 너무 비싼 편인데, 이 향수가 괜찮을까요? 하고 싶어도 가격이 너무 비싸서 빨리 포기하게 됩니다.
원래 향기에 관심이 많았지만 향수에 대한 관심은 남다른 편이어서 드디어 마음에 드는 향수를 찾았어요.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였어요. 먼저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를 소개하겠습니다.
달콤한 과즙과 과일향, 장미향, 꽃향이 어우러져 은은한 머스크 향이 지속되는 향수입니다.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 노트
top – 과즙이 풍부한 베리 와일드 스트로베리, 상큼한 라즈베리, 핑크 자몽의 톡 쏘는 향 Middle – Rose Absolute 프랑스 남부 그라스에서 지속 가능한 로즈 앱솔루트 향 Base – Musk 살의 향처럼 아늑하고 깔끔한 여운을 가짐 샤워 후 부드럽게 퍼집니다.
.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Philosophy Amazing Grace)라는 이름처럼 달콤함을 상징하는 피치 핑크 컬러의 향수병입니다.
심플하면서도 너무 컴팩트하고 예뻐서 들고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이 향수의 미들노트에는 로즈 앱솔루트가 함유되어 있어 향이 독특하고 은은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장미향이었어요. 그래서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장미향이 오드퍼퓸처럼 은은하게 잔향이 남아있어서 장미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저도 완전 꽃향기보다는 이런 은은한 꽃향이나 장미장미 향을 좋아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향수였어요. 처음에는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노트처럼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향이 납니다.
그러다가 장미향이 퍼지면서 머스크가 마지막에 장미향과 섞이면서 은은한 프루티한 향을 남깁니다.
향이 강하지도 강하지도 않은데, 첫 향 이후 은은하게 퍼지는 로즈 머스크 향이 정말 매력적인 살결 향을 남깁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있을까요? ㅠ 그리고 첫향으로 달콤한 과일향이 나오기 때문에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어요. 밝고 청순한 성격, 부드럽고 귀여운 이미지를 지닌 20~30대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향수입니다.
매우 독특하고 눈에 띄지 않는 향수이기 때문에 계절에 구애받지 않아 데일리 스프레이로 적합합니다.
그리고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는 오 드 퍼퓸 EDP라서 향 지속력이 가장 좋아요. 분사력도 강하고 오드퍼퓸의 지속력도 강해서 호불호가 전혀 없고 아주 사랑스러운 향이라고 할 수 있어요. 최근 이 향수를 알게 된 이후 매일매일 가볍게 뿌리고 있어요. 향이 너무 강하지 않고 은은한 향이라 그런지 주변에서도 다들 향이 좋다고 하더군요. 최근에는 남자친구도 생겼어요. , 제 남자친구도 이 향이 너무 좋다고 계속 말하더라구요. ㅎㅎ 철학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를 쓰고 나니 좋은 일만 계속 생겨서 성격도 밝아졌어요. 향수 덕분에 성격이 밝아졌다니 믿을 수 없어요!
특히 지속력이 너무 좋아서 향을 좀 더 풍부하게 느끼고 싶다면 손목에 뿌린 향수를 머리 끝이나 정수리 부분은 물론 손목이나 귀 뒤쪽까지 발라도 좋아요. . 매우 효과적입니다.
아침에 집에서 나오기 전 손목과 머리 끝에 가볍게 두드려 바르고, 저녁에 집에 오면 움직일 때마다 은은한 장미향이 스며듭니다.
ㅎㅎ 확실히 오드퍼팡이라 지속력이 오래가더라구요!
그런데 아마 너무 잘 뿌려서 며칠은 지속되는 것 같아요. 아직 사용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반도 안 남았네요. 아직은 작은 향수인데… 가격은 한개에 그리 비싸지는 않지만, 정품을 꼭 구매하고 싶다면 조금 비싼 편입니다.
아직 대학생들에게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그래서 가성비 좋은 다른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들을 알아보던 중 디센스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아깝다는 생각 없이 뿌리고 있습니다.
디센스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를 소개할게요. 우선 이집은 가격대비 정말 좋았어요!
향수, 디퓨저, 차량용 방향제, 향수 스프레이 등 다양한 명품 향수의 향이 나서 이미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명품 향수는 개당 수십만원에 달하지만 이곳은 향이 똑같다.
고급 향수인데 가격은 개당 1~3만원에 불과하다.
무엇보다 향기에 집중하는 곳이라 사람들이 더욱 좋아하는 곳이다.
향수에 사용되는 최고의 성분을 해외에서 수입해 전문 조향사가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용액이 고농축이라 디센스향수 향이 정말 진하고 깊네요!
그래서 이번에 주문한 디센스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는 필로소피 향수처럼 향이 강하고 지속력도 좋았고, 마지막에 남는 장미향도 아주 비슷했어요!
솔직히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디센스만 살 것 같아요. 하. 반도 안 남은 예쁜 피치핑크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를 선반에 장식용으로 올려두었고, 요즘은 디센스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만 바르고 있어요. . 제가 원래 밝은 성격은 아니었는데 요즘 좋은 일들이 계속 생기고, 필로소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 자체가 발랄하고 발랄한 매력이 있어서 저도 점점 밝아지는 것 같아요 🙂 게다가 여운도 향은 장미향 같은 살결로 남아 마치 오 드 퍼퓸과도 같습니다.
그래서 향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어서 여러모로 이렇게 상큼하고 달콤한 향수는 찾기 힘든 것 같아요. 디센스 덕분에 이제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향수를 아깝다는 생각 없이 많이 쓸 수 있게 됐어요. Thank you 디스센스 & 피에르 블랑: 디스센스는 감각적인 예술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향수 브랜드 smartstore.naver.com의 경영 지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