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복부 지방분해 주사 5차 비교 리뷰입니다.
통증이 느껴질 때마다 언제 끝날까 고민했는데 복부 지방분해 주사가 효과가 있어서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았어요. 주기는 주 5회였으며, 마지막 치료 때 다시 신체검사를 하였다.
마지막 5번의 치료가 수행되었습니다.
도착해서 인바디 테스트를 해보니 왜 집에서 측정한 것보다 1kg 정도 더 많이 측정되는지 모르겠습니다.
1kg 빠진게 아쉽지만 어쨌든 체지방률 비교값은 1차 34.8% 2차 34.8% 3차 34.3% 4차 34.1% 5차 33.5%
(1라운드)
3/4회
(5회기) 1회기에 비해 약 1.3% 감소하였습니다.
느리지만 지속적인 효과가 있었고, 무엇보다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팔뚝도 살이 빠지는 것 같았어요. 마지막 인바디 측정 후 첫 번째와 마지막 치료 시 다시 3D바디스캐너로 측정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뱃살의 두께입니다.
사실 사진상으로는 별 차이가 없어 보여서 없어지지 않는지 의문이었는데, 근육층과 피부조직 사이의 피하지방이 평균 10cm 입니다.
1차 시술때 30cm였는데 마지막 5회 시술전에는 17cm였는데… ㄷㄷ 효과 진짜 대박이네요… 눈으로 볼 때는 뚜렷하게 느껴지지 않았는데, 실제로 기계로 국소 점검을 해보니 눈에 띄게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난번 상담원장님 상담때 수분섭취 경고를 받고 시술을 받았는데 5회차도 다른 원장님과 함께.. 역시 너무 고통스러웠어요.. 5번중 3번은 울었어요. .. .특히 3회, 5회가 제일 아팠어요.. 피와 멍도 많았던거 같아요.. 같은 바지를 다른 체형으로 비교하는거.. 가장 궁금한 5번째 바지샷 비교. 눈으로 몸을 확인해도 알 수 없었던 뱃살. 사이즈… 첫날과 마지막 5번은 같은 바지를 입고 사진을 찍었는데 정말 놀라웠어요… , 그런데 사진으로 이런 모습을 보니 정말 효과가 굉장한 것 같았습니다.
바지를 통해 옆에서 보아도 올챙이 뱃살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올챙이 뱃살이 조금만 더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하지만 아무래도 다이어트가 부족했던 탓이 컸을 것 같은데…. 여기서 멈추지 않고 더 살을 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해 목표는 주 2회 운동, 주 3회 저녁 샐러드 먹기…. .그리고 자기계발… !
!
마지막으로 1회차부터 5회차까지 비교한 뱃살 종합 리뷰입니다.
솔직히 저는 아픈 걸 너무 싫어해서 맞을 때마다 도살장에 끌려가는 개처럼 맞고 싶지 않아요. 아프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좀 더 압박을 가했어요. 지난 번 플랩을 제거했을 때 다시 얻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원장님께서 선택해주시면..) 원래는 팔 살이 찌는지 뱃살이 찌를지 고민이었는데 이번에 지방분해 주사를 맞고 식단관리를 했더니 효과가 있는 것 같았어요 팔뚝을 많이 잃었습니다.
이제는 무리한 다이어트보다는 꾸준하게 지킬 수 있는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어요. 라면이 먹고 싶을 때마다 먹기 위해 컵라면도 2박스 샀어요… !
그나저나 올해는 다시 쪘던 몸무게에서 5kg 감량이 목표에요!
그래서 근처 헬스장 알아보고 있는데 우리 동네에는 마트도 병원도 아무것도 없고, 헬스장 가려면 회사 근처든 뭐든 차를 타고 가야해서 계속 고민이에요. . 하고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안 하는 것 같아서 회사 친구 근처에 가서 한번 해볼 생각이에요!
<천국의 계단>이 제일 마음에 들었고, 기회가 되면 예전에 염두에 두었던 바디프로필도 꼭 찍어보고 싶어요. 그때 보증금을 얼마나 빼았는지 생각하면 아직도 어지러워요… . 5kg 빼면 생각해봐야지… 아무튼 지방흡입이건 이 복부 지방분해 주사건 그런 느낌이에요 명확한 후기가 있는 병원에 가지 않아도 반쯤 왔네요!
이 병원은 다 좋았는데 병원에서 주차비 발렛비를 받는다는게 좀 아쉽네요… ㅠ대부분의 경우 진료 후 1시간 동안은 주차가 무료입니다.
ㅠㅠ하지만 제가 등록한 다이어트를 보고 1:1로 철저한 다이어트 관리를 해준다는게 장점이에요. 각 시술마다 효과가 나타나는 부분과 시술방법에 대해 잘 설명해주셔서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5차 복부지방분해주사 리뷰 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