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혼자여행 필수 관광지 꿀팁 정리

하노이 닌빈짱안 조인 투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혼자 하노이 여행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언젠가는 꼭 해보고 싶었던 일이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는데, 그 일이 이뤄져서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하노이 유령 하노이 닌빈짱안(Hanoi Ghost Hanoi Ninh Binh Trang An) 조인 투어도 예약했습니다.

[영어 / 한국어] 하노이 닌빈짱 한국인 조인 투어 (닌빈 – 짱안 당일 투어) – 현지 업체와 조인 투어 Cafe.naver.com 이번에는 개인 하노이 여행 일정을 계획했는데, 챙겨갈 게 더 많았어요 생각보다 신경쓰임. 그렇다면 하노이 고스트 하노이 닌빈짱안(Hanoi Ghost Hanoi Ninh Binh Trang An) 투어를 예약하는 것이 좋은 하노이 여행 팁이 아닐까 싶습니다.

픽업부터 드랍까지 모든 것을 도와드릴 뿐만 아니라, 하노이 필수 관광명소까지 풀코스로 안내해 드립니다.

투어 내내 운전기사님이 동행해주셔서 힘들이지 않고 편안하게 여행했던 기억이 납니다.

혼자 하노이 여행하신다면 이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이번 하노이 고스트 하노이 닌빈짱안(Ninh Binh Trang An) 투어 중 방문한 곳, 짱안(Trang An) 동굴입니다.

이때 햇빛이 뜨거워서 더울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걱정된다면 양산이나 선글라스 같은 것을 가져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짱안동굴에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어둡지 않았어요. 덕분에 배를 타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로잉도 직원분들이 다 해주셔서 여유롭게 구경만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항무아(Hang Mua)로 이동하여 등산을 갔습니다.

입구에서 요금을 지불하고 들어가야 하는 곳이었습니다.

이번 하노이 고스트 하노이 닌빈짱안 투어에는 이미 포함되어 있어서 별다른 준비물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님이 다 챙겨주셔서 편했어요. 본격적으로 오르기 전 주변을 둘러보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친환경적인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100% 분위기를 좋아하실 것 같아요. 날씨도 좋아서 이렇게 산책하기 딱 좋은 것 같았어요. 혼자 여행하면 어떤 등반을 해야 하나 하노이에서 잔소리를 할 수도 있었는데 꼭 해보고 싶었다.

정상에 올라 전망대에 이르면 하노이 전체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깨끗하고 시원한 공기를 마실 수 있어서 일석이조가 가능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일정이기 때문에 편안한 운동화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선크림을 깜빡하고 가져오지 않았는데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자외선에 민감하신 분들은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문묘 혼자 하노이를 여행하면서 아직은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시간이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저는 하노이 고스트 하노이 닌빈짱안 투어에 포함되지 않은 몇 군데의 관광 명소를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이곳은 ‘문학의 성지’라 불리는 곳이다.

한국말로는 성균관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하더라고요. 베트남 최초의 대학인 ‘국자감’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모습을 보니 정말 즐거웠습니다.

베트남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것 같아서 즐거웠어요. 혼자 하노이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저처럼 문묘에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런 관광지들은 혼자 여유롭게 즐기려면 집중해서 방문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공간을 사진으로 찍으며 문묘를 마음껏 즐겼다.

호안끼엠 야시장이기 때문에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호안끼엠 야시장입니다.

베트남에는 어디를 가더라도 그 도시를 대표하는 야시장이 하나쯤은 있는 것 같다.

하노이에서는 호안끼엠 야시장이 매일 저녁 열린다고 해서 적당한 시간에 들러봤습니다.

옷, 가방, 신발부터 보고 시작했는데 의외로 한국인 취향에 맞는 디자인이 자주 보이더라고요. 게다가 이런 제품은 한 번 구매하면 꾸준히 사용할 수 있어서 구매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하노이의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원하는 만큼 쇼핑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아기자기한 기념품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내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개인적으로 혼자 쇼핑하는 걸 더 좋아하는데, 호안끼엠 야시장에서 했을 때 만족스러웠어요. 보고 싶은 만큼 여유롭게 둘러보았기 때문에 나중에 후회는 없었습니다.

bep viet 혼자 하노이 여행을 한다면 맛집은 꼭 방문해야 한다.

하노이 여행에 대한 개인적인 팁을 드리자면, 하노이에서 이런 맛집을 검색할 때 하노이 고스트가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직접 방문해보니 확실히 맛있더군요.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인지라 메뉴판이 한국어로 적혀 있어서 반가웠어요. 베트남 음식 전문점인 만큼, 풍부한 현지 맛을 즐기고 싶다면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을 것 같았습니다.

테이블도 많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역시 한국 리뷰가 많은 데에는 이유가 있다.

맛과 위생이 모두 보장되는 곳을 찾는다는 것은 마치 유령과도 같아서 어딜 가든 한국 리뷰가 많다면 믿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제일 먼저 나오는 음료를 꿀꺽꿀꺽 마셨다.

여러 곳 관광을 마친 탓인지 얼음이 들어간 음료는 정말 맛있게 느껴졌다.

덕분에 목을 제대로 가다듬고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하노이 여행을 갔을 ​​때 음식이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아 여행 내내 스트레스도 없고 오히려 행복했습니다.

그 독특한 양념이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하노이 고스트에서 하노이 여행에 유용한 꿀팁을 많이 얻어가며 즐거운 하노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