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신혼여행 3박 + 프랑스 3박 총 6박 코스 후기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Bride’s Travel Europe Semi-package에 대한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Bride’s Travel은 숙박과 여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원하는 대로 여정을 만들 수 있어서 자유여행+패키지 같은 거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기에 영국 3박+프랑스 3박 총 6박을 다녀온 코스에 대한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아 🙂 3박 4일 영국 허니문 일정 유럽 허니문의 첫 번째 목적지는 영국 런던이었어요 🙂 영국 허니문 일정은 런던에서 3박을 묵었어요!
런던은 영국의 수도이자 세계에서 가장 좋은 도시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합니다.

런던탑, 런던브릿지, 버킹엄 궁전, 런던아이, 피카딜리 서커스, 대영박물관 등 볼거리가 많아요. 특히 런던 시내 + 대영박물관 투어와 런던아이 관람차는 미리 예약하고 그 외에는 자유롭게 산책하고 관광하고 시간 즐기고 쇼핑하고 런던에서 하루 정도 가이드 투어를 했습니다!
런던 가이드 투어 코스는 버킹엄 궁전, 트라팔가 광장, 웨스트민스터 사원, 빅벤, 런던아이, 코벤트가든을 돌아보는 시티 투어였습니다.

그런 다음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이자 세계적인 역사적 유적지가 많은 대영박물관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 물론 그냥 보면 실감이 나지 않고 잘 모르기 때문에 “멋지네~”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가이드가 설명해 주니까 더 잘 이해하고 여행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투어는 원래 2~3개 그룹으로 소규모로 진행하는 투어였는데 다행히 우리끼리 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가이드랑 이야기해서 먼저 대영박물관을 둘러보고 그다음 시티투어를 했는데 대영박물관이 생각보다 커서 하루에 다 보기는 불가능했어요 ㅠ_ㅠ 그래서 대영박물관에서 유명한 것 위주로 봤는데 재밌는 게 많았어요!
!
특히 유명한 로제타스톤 등 각국의 문화재가 있고 박물관에 대해 아는 만큼 투어 신청했어요 오길 잘했어요 ㅎㅎ 오디오 가이드 한국어 지원이 있었는데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다고 해서 가능하면 투어를 추천드려요 그렇게 해서 대영박물관, 로코코 정원, 런던아이, 빅벤, 런던탑, 버킹엄 궁전, 트라팔가 광장 등 런던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많이 봤어요!
그 중에서도 빅벤은 15분마다 종이 울립니다 🙂 시간에 따라 울리는 횟수가 다르다고 하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30분 정도에 두 번만 울려서 신기했어요!
!
이런 정보들을 배울 수 있으니, 전문가 가이드가 옆에 있으면 확실히 안심이 됩니다.

ㅎㅎ 게다가, 여러 스팟을 돌면서 설명을 들으며 몰랐던 정보도 많이 알게 되었고, 가이드가 사진을 잘 찍어주셔서 커플사진도 거침없이 찍을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가 친절하게 마지막 코스인 런던아이까지 안내해주셨고, 거기서 미리 예약해둔 관람차를 탔습니다 🙂 타이밍이 딱 맞아서 늦지 않고 탔는데, 런던아이가 생각보다 크고 압도적이어서 놀랐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관람차라고 하더군요. 한국에도 이런 게 있으면 관광객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135m까지 올라가면 위에서 런던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저녁이라 그런지 야경이 너무 너무 예뻤습니다.

투어에서 봤던 런던의 랜드마크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런던의 밤은 너무~ 예쁘고 분위기도 로맨틱해요~ 그리고 나머지 일정은 피카딜리서커스에 가서 구경도 하고 쇼핑도 하고 맥주도 마시고 그냥 자유롭게 놀았어요 🙂 영국에는 오래된 술집이 많은데 앤틱한 분위기가 정말 좋고, 어디를 가도 음식이 맛있으니까 분위기 좋은 곳을 찾으면 틀릴 리가 없어요 ㅎㅎ 그리고 이름처럼 다 판다는 슬로건을 내건 영국의 원조 백화점인 해로드도 방문했어요!
쇼핑부터 기념품까지 한곳에서 다 해결할 수 있는 백화점이라 선물 사기에도 좋은 곳으로 추천해요!
!
하로드 백화점에서 직접 만든 기념품도 많고, 명품 브랜드도 많아서 쇼핑부터 기념품까지 다 살 수 있어서 백화점인데도 관광지 같은 느낌~ 영국에서 3박 4일 신혼여행을 정말 즐겁게 보냈고, 생각보다 많이 돌아다닌 것 같아서 만족해요 ㅎㅎ 프랑스 3박 4일 신혼여행 일정 런던에서 파리까지는 기차를 타고 가서 남은 3박을 묵었고, 파리에서 투어도 여러 번 했어요!
파리에서는 시내 가이드 투어, 대영박물관과 함께 세계 3대 박물관으로 꼽히는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유 궁전과 바토무슈 크루즈를 다녀왔어요 🙂 파리와 런던은 매력이 너무 다르니까 즐거움도 다르죠. 두 곳을 같이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그중에서도 제일 좋았던 건 특별 혜택으로 받은 파리 스냅사진이에요 <3 파리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그 자리에 서 있기만 해도 화보 같아요,, 저희는 캐주얼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남편은 올블랙을 입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려서 더 좋았어요.파리에서는 일정이 대부분 자유로워서 센강에 가서 와인만 마셨어요.술도 마시고, 맛있는 식당도 가고, 카페도 가고, 하고 싶은 걸 다 하면서 정말 재밌는 데이트를 했어요!
유럽 세미패키지 허니문 오늘의 런던과 파리 여행 일정을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세미패키지 유럽여행은 원하는 대로 일정을 자유롭게 짤 수 있어서 만족스럽고 행복한 허니문이었어요 🙂 세미패키지 영국 허니문을 준비해 주신 여행사 렛츠트래블에서 각 개인의 필요에 맞춰 저희 예산 내에서 다양한 일정을 견적해 주셔서 비교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저희 담당해주신 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유럽여행 전문가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설명해 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ㅠ.ㅠ.. 혜택도 많이 주셔서 무료투어보다 가성비 좋은 여행이 되었어요!
영국에서 허니문을 준비하신다면 꼭 사이트에 들러 다른 분들의 견적을 비교하시고 아무것도 놓치지 않고 만족스러운 여행 일정을 계획하시길 바랍니다 <3 렛츠트래블인브라이드 유럽에서 칸쿤, 태국, 발리, 하와이, 호주까지 허니문에 대한 모든 것!
신부야에서 나만의 허니문 패키지를 만들어보세요!
www.sinbuy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