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패키지 여행 서유럽 국가 동유럽 나라 추천 f.하나투어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안녕하세요. 해외여행블로거 키미입니다.

유럽 ​​패키지 여행을 준비 중인데, 나라가 너무 많아서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좋아하는 유럽 국가 몇 군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크로아티아 아드리아해를 따라 위치해 발칸반도의 진주라 불리는 크로아티아는 매력도 볼거리도 많은 나라다.

10세기에 형성된 두브로브니크의 구시가지는 유서 깊은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옛 모습이 너무나 잘 보존되어 있어 성벽에 들어서면 마치 수백 년 전으로 시간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을 준다.

두브로브니크 성벽 위를 직접 걸을 수 있었는데, 구시가지의 빨간 지붕과 성벽에서 보이는 푸른 아드리아해가 참 낭만적이었습니다.

크로아티아의 플리트비체 국립공원도 꼭 가봐야 할 여행지입니다.

플리트비체 공원에는 크고 작은 폭포로 연결된 16개의 청록색 호수가 있고, 그 옆에는 산책로가 이어진다.

푸르른 숲속 알록달록한 호수를 따라 걷다 보면 갑자기 요정이 튀어나올 것 같은 신비롭고 아름다운 분위기가 가득했다.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지닌 플리트비체 호수는 언제 방문해도 좋은 여행지이다.

2. 그리스 산토리니 그리스는 커플여행이나 신혼여행으로 추천하는 나라이다.

지난 그리스 여행 때 3주 동안 그리스의 여러 섬을 여행했는데, 그리스에서 산토리니가 가장 좋았어요. 아무리 찍어도 엽서처럼 나오는데, 흰색으로 칠해진 건물과 파란 지붕, 핑크색 부겐빌레아 꽃의 조화가 너무 예뻤습니다.

전망이 좋은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그릭 샐러드를 먹으면서 반짝이는 지중해를 바라보는 것은 정말 로맨틱했습니다.

3. 서유럽 3개국 파리 에펠탑 유럽 패키지 여행이 처음이라면 가장 클래식한 코스인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등 서유럽 3개국 여행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해외여행을 많이 하다 보면 유명한 나라뿐만 아니라 덜 유명한 나라도 방문하게 됩니다.

직접 여행을 다녀보니 관광객이 적은 데에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베네치아 리알토 브리저가 첫 유럽 여행을 떠났을 때 가장 감동적이었던 순간은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과 스위스 알프스, 베네치아의 수로를 직접 눈으로 본 순간이었습니다.

스위스 스위스 알프스의 만년설과 에메랄드빛 호수는 어렸을 때부터 나의 버킷리스트였습니다.

4. 체코 프라하 제가 동유럽에서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는 체코 프라하입니다.

체코 프라하 구시가지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됐다.

11세기에서 18세기 사이에 지어진 다양한 스타일의 건물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14세기에 건설된 프라하의 카를교는 수백 년 동안 프라하를 연결하는 유일한 다리였습니다.

찰스 브리지. 하루 종일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카를교는 본래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밤에 조명이 켜지면 더욱 낭만적이다.

지난 프라하 여행에서 친구와 맥주 한잔하며 보았던 프라하의 야경은 아직도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으로 남아있습니다.

5. 프랑스 남부 & 노르망디 발랭 사울 라벤더 밭 프랑스 하면 ‘파리 외에 어디가 유명한가?’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프랑스는 지역마다 특징도 다르고 볼거리도 많은 나라다.

프랑스에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작은 도시들이 많지만 사실 대중교통으로 여행하기가 힘들어서 유럽 패키지여행으로는 좋은 여행지인 것 같아요. 백설공주의 성 같은 중세마을 카르카손은 프랑스에서 10년째 살고 있어서 자동차로 프랑스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어요. 고르드(Gordes) 프랑스 남부는 일년 내내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지중해 전망을 자랑하는 프랑스인들에게 인기 있는 피서지입니다.

노르망디 몽생미셸 프랑스의 노르망디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프랑스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특히 작은 섬에 세워진 신비한 수도원 몽생미셸과 해적의 도시 생말로가 기억에 남는다.

해적의 도시 생말로 6. 하나투어에서는 개인적으로 여행하고 즐겼던 동유럽과 서유럽의 여행지를 소개했습니다.

유럽 ​​여행지를 결정할 때 이 점을 염두에 두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하나투어가 유럽/미주 지역에서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으니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기존 패키지 투어는 최소 인원 모집 시에만 시작됩니다.

유럽/미주 특별전시 여행상품은 최소인원에 상관없이 예약 즉시 출발 가능합니다.

휴가 날짜는 이미 정해져 있으나 최소 인원 모집이 불가능하여 패키지가 취소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걱정 없이 바로 출발 확정을 받을 수 있어서, 취소 걱정 없이 바로 휴가 준비를 할 수 있어 안심이 됩니다.

또한, 특별전시상품인 하나팩 2.0은 도심 호텔 숙박과 핫플레이스, 현지 음식점 방문 등 최근 여행트렌드에 맞춘 프리미엄 투어로, 가이드 및 기사에 대한 팁 의무화, 쇼핑 의무화, 선택사항 의무화 등을 없앤다.

투어. 예약 즉시 출발할 수 있는 유럽 특별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클릭하세요. 기존 패키지여행의 불편함을 줄이고 여행자의 니즈에 맞춘 하나팩 2.0으로 유럽여행을 준비해보세요. 광고 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유럽 패키지 여행 취소 서유럽 국가 동유럽 국가 추천 f.Hana Tour 재생 8 좋아요 3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15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x(기본) 해상도 자동(480p) 1080p HD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기본)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0:00:00 Collapse/Expand프랑스 여행 중 아름다운 포도밭 풍경 유럽 패키지 여행 서유럽 국가 동유럽 국가 추천 f.하나투어 크로아티아크로아티아그리스그리스프랑스프랑스체코공화국이탈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