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데몬 12회 김유정 도도희 자켓 옷 패션 브랜드 정보 – 톰브라운 투플라이 펀 믹스 프레스코 패널 블레이저, 클래식과 모던의 조화

지난 1월 6일 방송된 나의 악마 12회에서

도도희 역 김유정이 착용한 블레이저 정보입니다.


상품명 : 톰브라운 투플라이 펀 믹스 프레스코 패널 블레이저 (FBC010F00473)
브랜드: 톰 브라운
색상: 회색
소재: 울 100%
가격 : 2,490,000원


Thom Browne의 Two Fly Fun Mix Fresco Panel Blazer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디테일이 결합된 제품입니다.

우선 블레이저의 기본 디자인이 클래식하다.

노치 라펠, 전면 버튼 잠금, 가슴 웰트 포켓, 전면 플랩 포켓 2개는 클래식 블레이저의 전형적인 특징입니다.

여기에 펀 믹스 프레스코 패널이라는 모던한 디테일이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펀믹스 프레스코 패널은 레드, 화이트,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과 프레스코 소재를 결합한 디자인입니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테일 중 하나로, 클래식한 아이템에 모던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장점
클래식한 디자인과 모던한 디테일의 조화

고급스러운 소재와 마감

편안한 핏

불리
가격은 좀 비싸요



투플라이펀 믹스 프레스코 패널 블레이저에 니트, 스웨트팬츠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투플라이펀믹스 프레스코 패널 블레이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은 모던한 스타일링인 것 같아요.

Fun Mix Fresco 패널의 현대적인 디테일이 더욱 돋보이기 때문입니다.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투플라이 펀믹스 프레스코 패널 블레이저에 데님팬츠,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데님 팬츠는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주고, 스니커즈는 편안한 핏을 선사합니다.

톰브라운 투플라이 펀 믹스 프레스코 패널 블레이저는 클래식함과 모던함의 조합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마감이 돋보이는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https://www.farfetch.com/kr/shopping/women/thom-browne–item-15618149.aspx

Thom Browne 투플라이 펀 믹스 프레스코 패널 블레이저 – Farfetch

Thom Browne 투플라이 펀 믹스 프레스코 패널 블레이저 쇼핑하기

www.farfet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