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어린이와 볼거리 가이카와 상상루 맑은 공기체험교육센터

밀양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최근 새로 문을 연 두 곳과 주변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곳, 실내에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1. 밀양여행문화센터 해천상상루

밀양여행문화센터 혜천산루입니다.

2023년 11월 10일부터 임시 운영을 했기 때문에 매우 따뜻한 곳입니다.

여행문화센터인데 올해 밀양시가 방문의 해라서 그런지 어린이 체험과 어린이 놀이터와 가까운 곳인데 이름은 복합문화공간이네요.

토요일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꽉 차서 골목에 주차했어요. 주차장이 너무 좁아서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주말이라 주차단속은 없지만 아이들과 방문하면 주차가 가장 신경쓰입니다.

이 점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실내 관람입니다.

3층 1층은 웰컴해천루, 안내데스크, 관광홍보라운지, 여행자편의시설입니다.

2층은 키즈존 공룡탐험, 내가 그리는 해천AR 체험존 빛의 세계로 실감 포토존 3층 사무실입니다.

오픈 10시~18시까지 매주 월요일은 쉽니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주차장이 꽉 차서 골목에 주차했어요. 주차장이 너무 좁아서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주말이라 주차단속은 없지만 아이들과 방문하면 주차가 가장 신경쓰입니다.

이 점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실내 관람입니다.

3층 1층은 웰컴해천루, 안내데스크, 관광홍보라운지, 여행자편의시설입니다.

2층은 키즈존 공룡탐험, 내가 그리는 해천AR 체험존 빛의 세계로 실감 포토존 3층 사무실입니다.

오픈 10시~18시까지 매주 월요일은 쉽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문화행사를 많이 했어요. 1층에는 차를 끓여주기도 했습니다.

밀양 캐릭터 키링 만들기도 했습니다.

커피 자판기도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1200원/1500원 자판기 아메리카노인데 커피는 맛있었어요. 대신 사용하는 카드가 제한적입니다.

하필 제가 쓸 카드가 없어서 결제하느라 고생했네요.2층 미디어아트 공간이 2곳입니다.

한 곳은 커튼에 가려져 모르고 지나갈 수 있습니다.

꼭 두 곳 다 관람하고 오세요. 첫 번째는 영상인데 공룡도 나오고 우주과학도 나오고 시끄러워서 무슨 말을 하는지 전혀 모르겠는데 아이들은 영상이 리얼하게 잘 돼 있어서 홀딱 반해 집중해서 보고 있었어요.2층 미디어아트 공간이 2곳입니다.

한 곳은 커튼에 가려져 모르고 지나갈 수 있습니다.

꼭 두 곳 다 관람하고 오세요. 첫 번째는 영상인데 공룡도 나오고 우주과학도 나오고 시끄러워서 무슨 말을 하는지 전혀 모르겠는데 아이들은 영상이 리얼하게 잘 돼 있어서 홀딱 반해 집중해서 보고 있었어요.미디어아트가 두 곳 있는데 두 곳 다 꼭 보세요.두 번째 영상인데 미디어아트 공간 커튼 뒤로 가면 영상이 나오는데 자유롭게 아이들이 앉아도 관람하고 누워서도 관람했어요. 이곳 밀양 미디어 아트로는 가장 잘 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영상인데 미디어아트 공간 커튼 뒤로 가면 영상이 나오는데 자유롭게 아이들이 앉아도 관람하고 누워서도 관람했어요. 이곳 밀양 미디어 아트로는 가장 잘 되어 있습니다.

샌드크래프트도 있어요. 겨울에 실내에서 하는 모래놀이가 최고예요.그것도 무료. 예약도 필요 없습니다.

아이들이 자리를 떠나는 줄 모르고 즐겁게 돌았어요. 초등학교 4학년 조카도 밀양 여행 코스에서 제일 좋아했어요.샌드크래프트도 있어요. 겨울에 실내에서 하는 모래놀이가 최고예요.그것도 무료. 예약도 필요 없습니다.

아이들이 자리를 떠나는 줄 모르고 즐겁게 돌았어요. 초등학교 4학년 조카도 밀양 여행 코스에서 제일 좋아했어요.수유실도 잘 돼 있고. 건물 뒤에 보이는 곳이 해천루 같아요. 날씨가 좋으면 해천루를 걸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1층 사물함 말고는 여행자 라운지 느낌이 전혀 없는데… 혜천산루는 밀양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미디어아트를 하고 모래놀이 샌드크래프트까지 하면서 놀기 딱 좋았습니다.

저도 이날은 우리 아이들과 조카들을 데리고 갔는데 유치원 아이들부터 초등학생들까지 재미있게 놀다 왔어요. 입장료도 무료이며 주말 겨울방학 밀양 어린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실내이니 겨울 편하게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 다녀온곳은 맑은 공기체험교육센터밀양아이와 볼거리, 맑은 공기체험교육센터, 이곳도 최근 문을 연 다른 아이들의 체험공간입니다.

두 곳을 한번에 다녀왔는데 두 곳 다 거리가 가까워요. 차로 10분 정도면 양쪽을 돌 수 있어요. 우리 아이 마음의 숲 놀이터 뒤에 연꽃 놀이터 뒤에 참신한 곳이 생겨서 좋다고 다녀왔습니다.

오픈 오전 10시~17시까지 관람비 무료에코 드라이브미디어아트를 너무 많이 보면 뱅뱅이가 너구나. 트램펄린 하나에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미디어아트를 너무 많이 보면 뱅뱅이가 너구나. 트램펄린 하나에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기후 변화와 재해 현장여기는 책을 읽고 간단한 영상을 보는 곳입니다.

자전거 타는 것 말고는 사실 체험이 별로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갑자기 복도에 왜 공기청정기 전시? LG 퓨리스가 전시돼 있는데 공기청정기 비교를 여기서 볼 줄이야. 겨울방학 프로그램도 열립니다.

주변에 계시면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팜플렛을 보고 싶었는데 운영 프로그램을 재정비 중이라 아직 준비가 안 됐다고 하니 좀 더 다양한 프로그램이 생기면 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곳이 되겠네요.밀양 해천 상상루는 아이와 함께 한 번쯤 다녀오면 좋아요. 밀양 맑은 공기체험교류센터는 여기만 다녀오시면 너무 아쉬워요.밀양맑은공기체험교육센터 앞이 밀양시립도서관입니다.

어린이도서관이 있고/영어도서관도 있습니다.

밀양 아이와이 볼거리 1위는 밀양 시립 도서관입니다.

도서관이 정말 잘되어 있습니다.

새로 연 2곳은 사실 좀 아쉽군요.두곳 모두 크게 한가지만 해도 좋았을텐데.주차 시설도 아쉽고 한층의 미디어 아트 컨셉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도 밀양 카이 카와 상상)에 다녀오면서 맑은 공기 체험 교육 센터에 다녀오면서 밀양 시립 도서관까지 갔다 오시면 하루 여행 코스로는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모두 스탭들이 친절했다.

그래서 조금 부족함이 있어도 친절함에 반해서 꼭 밀양의 아이와 함께 가보고 가치 있는 곳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점심은 죠크사브에서 먹었는데 미니 탕수육을 하나 주문하고 아이와 밥을 먹고 하는데 딱 좋았어요.사장도 친절했다.

밀양 아이와의 볼거리실내해 하늘 상상)맑은 공기 체험 교육 센터 코스 정리혜천산루 2층을 즐기는 인근 적자부 점심 밀양시립도서관, 꼭 방문하는 맑은 알림 체험교육센터 근처 저렴한 카페도 많아요.혜천산루 2층을 즐기는 인근 적자부 점심 밀양시립도서관, 꼭 방문하는 맑은 알림 체험교육센터 근처 저렴한 카페도 많아요.밀양여행문화센터 가이카와 상상루 경상남도 밀양시 노산하1길7맑은공기체험교육센터 경상남도 밀양시 삼문송림길 11밀양시립도서관 경상남도 밀양시 중앙로 265 밀양시립도서관밀양시립도서관 경상남도 밀양시 중앙로 265 밀양시립도서관밀양시립도서관 경상남도 밀양시 중앙로 265 밀양시립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