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워싱턴 주연 넷플릭스 반전 영화 프랙처드 후기 & 결말 해석

샘 워싱턴 주연의 반전이 가미된 Netflix 영화 Fractured의 리뷰 및 결말 해석

브래드 앤더슨 감독, 샘 워싱턴, 릴리 레이브, 아디아 안도, 스티븐 토보로스키 주연의 프랙처드(Fracture)는 2019년 10월 11일 개봉했다.

넷플릭스 개봉일 : 2019. 10. 11 시청일 : 2024. 05. 31 감독 : 브래드 앤더슨

넷플릭스에 공개된 지 5년이 지났는데 추천영화 목록에 있어서 넷플릭스 최신영화인 줄 알았고, 본삼 워싱턴 주연의 영화인 프랙처드인 줄 알았습니다.

먼저, Fractured라는 제목의 의미를 살펴보면, 영어단어 Fractured는 부서지다, 금이 간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영화의 제목이 Fractured인 이유는 결말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https://news.nateimg.co.kr/orgImg/ts/2022/12/09/14797381_1046184_4850_org.jpg

우선 영화는 가족이 차를 타고 어딘가로 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목적지로 가는 길에 휴게소에 들러 음료수와 딸아이의 게임기용 배터리를 구입했는데… .

너무나 사랑스러운 딸이 방금 본 광경에 불안해하는 게 분명합니다.

어린 딸아이가 이토록 불안한 이유는.. . 휴게소에 있던 유기견이 우리 딸에게 몰래 접근하고 있었습니다!
개를 무서워하는 딸아이가 자꾸 뒤로 물러납니다.

그 뒤에는 1층 정도 깊이의 열린 공간이 있어서 딸이 뒤에서 넘어지면 큰 부상을 입을 수도 있다.

이런 시기에 무엇이 필요합니까?속도!
딸을 구하기 위해 몸을 던진 아빠 샘워싱턴~ 역시 아빠들은 대단해요!
하, 그의 딸은 무사할까요? 샘 워싱턴 카조쿠 씨는 완전히 다친 것은 아니지만 팔이 아픈 딸을 치료하기 위해 인근 병원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병원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직원들의 분위기가 좀 낯설더군요… . 보기만 해도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않는 병원이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딸의 진료가 우선이라 신청을 먼저 끝냈는데… . 얼마 지나지 않아 의사와 꼭 닮은 의사가 찾아와 딸의 상태를 살펴보며 겉으로는 괜찮아 보이지만 정밀검사를 해서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자 그녀는 이에 동의한다.

이에. 검사실은 지하층에 있어서 샘 워싱턴은 긴 복도를 지나 엘리베이터로 향한다.

이 빨간 선 안으로는 수호자 중 한 명만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샘 워싱턴이 아내를 보냅니다.

상당한 시간이 지나도 아내와 딸이 정밀검사를 받으러 오지 않자 접수처에 문의했는데…. 진료받은 딸 이름이 명단에 없다고?!
무슨 헛소리를 하는 겁니까?!
@.@;; 스스로 딸과 아내를 찾으려 했지만 병원에서는 샘 워싱턴을 미친 사람 취급했고, 샘 워싱턴은 그러면 안 된다고 생각해서 경찰을 데리고 병원을 수색했다.

과연 이 병원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요? 샘 워싱턴은 병원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의 아내와 딸은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 전반적으로 Fractured는 몰입도가 매우 높고 사람들의 마음을 방황하게 만들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은 반전이 있는 Netflix 영화입니다.

<프랙쳐드>의 엔딩에서 샘 워싱턴이 편안한 미소를 지으며 다시 가족과 함께 운전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그 장면이 가장 소름끼치는 장면이었다.

<프랙쳐드>의 결말은 모호하게 끝나지 않고 아주 신선한 시각으로 끝나기 때문에 <프랙처드> 엔딩에 대한 해석을 굳이 찾아볼 필요도 없다.

따로 볼 필요는 없어요~ 넷플릭스 반전영화 프랙처드 시놉시스 어린 딸이 사고를 당해 응급실에 실려 갑니다.

딸은 아내 조앤(릴리 라베)과 함께 사라진다.

레이(샘 워싱턴)라는 남자가 미친 듯이 가족을 찾고 있다.

하지만 병원은 왠지 의심스럽습니다.

사람들은 아내와 딸의 존재조차 부정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