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플레이스 모델하우스 분양조건

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플레이스 모델하우스 판매조건

지난해 삼성전자는 평택반도체 캠퍼스 확장을 위해 120조원에 달하는 천문학적인 자본을 투자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총 289만㎡ 규모의 부지에 신규 팹 4~6라인 증설이 완료되면 경제적 이익과 일자리 창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맥락에서 수혜주로 떠오른 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플레이스의 현황을 살펴보자.

먼저 효성중공업이 지제역 반도체 밸리 해링턴 플레이스 건설을 맡았다.

건설사는 포스트 프리미엄 플레이스(Post-Premium Place)라는 독특한 외관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지난 5년간 동일지역 1,2차 아파트는 물론 경기지역 진사, 안성공도, 소사벌을 공급하며 시공안정성과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그 결과 기업의 비재무적 성과를 평가하는 지표인 ESG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중견기업으로 성장했다.

사업개요를 보면 사업부지는 경기도 평택시 가재동 가재지구 도시개발사업 공동3BL에 위치하고 있다.

지구단위계획구역인 2종 일반주거지역으로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으로 구성된 대규모 단지, 총 1,209세대의 아파트 단지로 조성된다고 밝혔다.

총 주차면수는 1,711면, 가구당 1.42대 규모로 다른 단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공간이 넓습니다.

대지면적 약 21,057평, 건축면적 2,501평, 연면적 62,630평으로 계획되었다.

건폐율과 용적률을 각각 11.88%, 199.99%로 낮게 설정해 건물 간 거리를 130m까지 여유롭게 확보할 수 있었다.

액티비티존에는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사우나, 코인세탁실 등이 갖춰져 있어 입주민들의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을 도와드립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존에는 작은도서관, 남녀독서실, 꽃교실, 공부방, 멀티룸, 돌봄센터, 어린이집, 맘스테이션 등을 도입해 취미와 지식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차적으로 YBM의 특화교육 프로그램을 2년간 무료로 제공하고, 2차적으로 반도체밸리 최초로 주민전용버스 2대를 운행하는 등 양질의 생활권을 제공하였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급균형 측면에서는 전국균형인 84A가 전체의 67%를 차지하며 메인층을 차지했다.

면적은 같지만 구조의 차이를 보이는 B형이 19.9%로 그 뒤를 이었고, 마지막으로 대형으로 분류되는 103형이 13.2%를 차지했다.

공통적으로 전면에 실외기가 없어도 넓은 안방 침실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전 모델을 플레이트 타입으로 채택해 채광과 환기 효율성을 강조했다.

앞서 84A형이 대표적인 평면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이 구조에서는 주방과 거실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관과 주방에는 드레스룸과 팬트리가 있고, 주방 옆에는 알파룸을 배치해 수납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B는 단일 형태의 드레스룸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대형 103호는 교차통풍 구조로 알파룸의 활용도를 높이는 실용적인 구조이며, 현관과 주방의 연결을 통해 순환을 최적화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권을 제시해 소비자에게 다가갔다.

다음으로 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플레이스의 입지환경이 궁금하실텐데요. 확인해보면 위치는 결국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의 근접성과 GTX 지제역 이용의 편리성으로 인해 원활한 직접접속성으로 요약됩니다.

또한, 지구 내 학교부지 개발계획에 따르면 초등학교와 유치원 부지가 직선으로 약 130m 거리에 위치해 도보로 접근 가능한 이른바 슈퍼아파트로 거듭났다.

이는 요즘 아파트단지의 가치를 평가할 때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편안함도 더해졌습니다.

가재지구 약 7,744평 규모의 근린공원과 장안천 수변공간, 완충녹지, 어린이공원 등 다양한 공원과 녹지가 가까이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지역 주민들은 멀리 이동할 필요 없이 인근에서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었다.

교통 부문에서는 눈에 띄는 부분이 많았다.

올해 1월 25일 GTX A, C 노선 연장이 확정되면서 서울과 수도권의 모빌리티가 개선되면서 지역 주민들의 기대도 높아졌다.

3km, 차로 약 7분 거리에 있는 평택지제역은 서정리역과 서울역을 거쳐 소요산역까지 운행하는 지하철 1호선과 수서까지 운행하는 SRT선을 이용하면 20분 만에 갈 수 있다.

수원발 KTX는 서정리와 수원을 연결하고, 서울 도시철도 A호선과 C호선은 각각 파주 운정과 양주를 연결한다고 설명됐다.

더욱이 미래형 환승센터가 계획되어 있어 그 장점은 더욱 부각된다.

또한 일상생활과 밀접한 환경이 주어졌습니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 플레이스 약 2km 거리에 삼성전자 주변 편의시설, 대형마트, 대학병원 등이 있으며, 쇼핑 및 상업시설은 약 1km, 고덕뉴타운과 브레인시티 상업 및 편의시설은 약 1km 내에 있습니다.

차로 10분 거리. 내가 그랬으니까요. 마지막으로 현장이 위치한 반도체밸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여건변화에 대응하고 동부지역 택지공급을 원활하게 하여 친환경 주택단지를 조성하기 위해 총 4,898가구, 인구 12,734명을 수용할 수 있는 주거지역과 가까운 편리한 입지를 확보하였습니다.

. 화성, 기흥, 평택을 잇는 반도체벨트, 일명 삼세권의 거점이다.

인근 아파트 단지와 비교하면 가격 격차가 1억6000만~1억9000만원 더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플레이스는 규모가 크고 다가구지역과 바로 인접해 있어 그 가치가 높게 평가됐다.

그러므로 이러한 조건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잘 고려하신다면 실패 없이 내집 마련 및 투자가 가능하니 잘 분석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