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밤이라 외식하고 외출하고 싶은 기분이에요 ㅎㅎ 오늘은 망원동 소문난가니 호집에 가요. 망원동은 우바수가 제일 맛있는데, 웨이팅이 좀 있어서 새로운 샛길을 찾고 싶었어요 ㅎㅎ 새로운 동네 호집 소문난가니 호집 리뷰입니다!
망원동 유명분식집으로 연예인 사인이 잔뜩 있는 곳인데 사장님이 직접 눈으로 보이는 곳에서 사시미를 서빙해 주셔요~!
동네 실내포차 같은 느낌이라 테이블 5개 정도만 있으면 단체로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동네 사시미집의 아늑한 은신처가 될 듯해요. 저희 부부는 사시미와 해산물을 정말 좋아해서 메뉴를 한참 보다가 결국? 광어찌개가 23,000원이고 해물모듬(오징어, 게, 해삼)이 32,000원이에요. 주문 완료!
간단한 테이블 세팅이었고 잘 익은 고등어구이로 상큼한 음료로 저녁을 시작했어요. ㅎㅎ 금요일이라 기보니가 맛있어요!
대궤소짜 23,000원. 두 사람이 먹기 딱 좋은 크기예요. 조각조각 썰어서 위에 올려주셔요. 2만원어치의 가치가 있지 않나요?ㅎㅎ 한손에 쥐고 쌈을 싸먹는 진짜 배꼽같아요!
쌈막장 반찬으로 좋아요. 또 바삭한 식감을 위해 대외와 대장을 합친 것도 추천드려요!
!
두꺼운 사시미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각각 두 개씩 넣으세요. 저는 얇은 사시미를 좋아해서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모듬해물모듬 3만2천원. 홍합, 게, 해삼이 들어간 푸짐한 한 상 5만5천원. 가성비 좋은 거 아니겠어요? ㅎㅎㅎ 저는 게의 바삭한 식감을 정말 좋아해서 게가 제일 좋아요 ㅎㅎ 홍합 껍질에 붙어 있는 살까지 씹어먹는 게 해산물의 진수 ^^^^^^ 해삼은 바다의 인삼이라 하잖아요 참기름에 찍어서 바삭하게 먹으면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망원동 소문난가니회집 후기 남겼어요. 금요일 밤에 큼직한 홍합과 향긋한 홍합과 함께 즐기기 좋은 반찬이에요!
검색해보니 후기가 별로 없던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소문난가니회집 망원점 서울시 마포구 방글내로 70 예약 망원동 회집 소문난가니회집 배달주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해요. 식사하면서 배달을 받아가는 경우가 많아요. 다음에는 배달주문을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