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내 이름은 가브리엘>을 보고 있었는데, 3일 동안 다른 사람의 삶을 살아보는 내용이었습니다.
보면 볼수록 그 사람에 대한 궁금증이 더 커졌습니다.
그는 매우 흥미로운 삶을 살고 있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특별했어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나의 인생은… 누군가에게 특별한 것인가?’라는 생각으로 일주일을 정리합니다.
부모의 한 주간은 특별한 일이 없겠죠? 저는 부지런한 사람이 되고 싶은 게으른 아줌마입니다.
그런데 왜 이럴까요? 시간이 없고 바쁘고 바쁘고 서투르신가요?ㅜㅜ
요즘은 최고의 다이어트라는 책을 읽고 있어요. 뭐가 옳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가설을 증명하는 과정을 보여주기 때문에 신빙성이 있는 것 같아서 일단 따라 해보겠습니다.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지만 아침에 게으른 게 싫으니 한 번 마셔보겠습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했다.
신선한 원두를 고를 능력이 없어서 당일 로스팅해서 보낸 커피와 MCT 오일, 목초사육 무염버터를 구매해서 오늘 처음으로 방탄커피를 만들어 먹어보았습니다.
커피 내리는 기계가 없어서 커피가루를 잔에 부었어요. 자리 잡고 먹는 제품을 선택해서 가볍게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아직 마음이 맑아진지는 모르겠지만 나쁘지는 않네요. 계속해서 물을 많이 마시고 있어요.
내 아들은 꽤 많은 학원에 다니고 있어요. 그는 일주일에 세 번씩 피아노와 태권도를 연주하고 있으며 YKids에서 과학과 수학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수학을 싫어하지만 집중력이 뛰어나고 들어가면 잘하고, 특히 집에서는 과학을 좋아한다.
한국어를 공부하지 않아도 그림 그리기, 한글 따라하기, 일기 쓰는 걸 좋아해요… 오랜만에 놀이터에 가면 신나게 놀아요… 매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강남에 있는 동안 제가 제일 좋아하는 쇠고기 국수를 먹었습니다.
체험단에서 이 식당을 알게 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강남에 갈 때마다 꼭 먹으러 가는 곳이에요.
이마가 화난 것 같을 정도로 미간을 찌푸려서 조각을 하고 집에 왔습니다.
남편이 진정마취를 하면 머리가 더 나빠진다고 해서… 그래서 국소마취를 했는데 마취가 더 아프고 조각을 받을 때는 안 아프던데 너무 무섭고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찔리고 있었는데… ..너무 끔찍했어요. 하지만 결과는 만족스럽습니다 . 비싸더라도 제가 가는 병원은 좋아요. 이 박사님 집에 가면 늘 영화도 보고 재미있게 놀고 있는데 왜 이렇게 디자인을 잘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홍대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좋은 식당을 가려고 이 곳으로 갔어요. 여기가 얼마나 맛있나요? 가격 대비 좋은 가치입니다.
그래서 손님이 이렇게 많은지… .주문이 안됐나요? 그래서 직원을 불러도 한참을 기다렸어요. 그런데 너무 맛있어서 다 용서가 됐다.
요즘 키우고 있는 다육식물… 집에 고양이를 키우면 행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다육한 원숭이꼬리와 다육이가 합쳐지면 아주 매력적인 고양이가 되기 때문에 집에서 키우기 좋습니다.
마치 애완용 식물과 고양이가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방문하면 인사를 하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다.
ㅎㅎ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해요.
남편이 등갈비를 좋아해서 체험단으로 등갈비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맛있는 음식점을 많이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체험단에 가보면 맛이 없는 곳도 있는데 가본 곳은 다 정말 맛있어서 아주 만족했어요. 특별하지 않은 특별한 한 주를 보냈습니다.
다른 사람이 우리 삶을 살아준다면 내 삶은 특별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