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여행 준비 투어부터 치앙마이 숙소 예약 추천

태국 치앙마이 여행 준비, 치앙마이 투어부터 시작, 숙소 예약 추천 및 사진 Dunkel

조만간 치앙마이를 다시 방문하기 위해 호텔부터 투어, 스파, 차량까지 모든 것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해외에 나갈 때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면 24시간 한국인 상담사가 있는 곳을 선호합니다.

1. 치앙마이 여행

현재는 제주항공, 진에어, 이스타항공이 운항하고 있어 언제든지 방문해도 좋은 곳이다.

저도 제주항공을 타고 4박 5일 여행을 떠났습니다.

현지 공항에 도착하면 항상 첫날 호텔로 이동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택시나 그랩보다는 픽업차량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하고 안전하다고 느껴서 블루망고투어를 통해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물론 도이수텝을 비롯해 여러 사찰도 가봤고 나이트 사파리 등 가볼만한 곳도 많았지만 개별로 가는 것보다 투어로 가는 게 더 편해서 같이 예약을 했어요.

그뿐만 아니라, 아래 블루망고 투어를 통해 사이트에 나와 있지 않은 호텔도 예약할 수 있어 지난 일정에서는 마이아트갤러리에서 2박, 멜리아에서 2박을 했습니다.

블루망고투어 채널톡으로 상담 및 예약하기▼▼ ▼▼▼

Bluemango태국 무료 여행 Blue Mango Tour84j7y.channel.io

2. 치앙마이 여행 준비

호텔부터 투어, 차량까지 모두 블루망고투어를 통해 예약했는데, 각 관광지를 방문할 때 한국어가 가능한 가이드와 함께 갈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중요했어요.

그리고 치앙마이뿐만 아니라 방콕, 파타야 등 태국의 다른 지역에서도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예약이 가능해 준비 과정이 훨씬 쉬워집니다.

특히 현지 한국인 상담사를 통해 24시간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해외에서는 빠른 의사소통과 피드백이 정말 중요해요. 3. 치앙마이 아트 갤러리 호텔

우리 가족의 첫 2박 호텔은 My Art Gallery Hotel이었습니다.

님만해민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깨끗하고 깨끗해서 2박 묵는 동안 아주 편안하게 잘 지냈습니다.

치앙마이에는 정말 가성비 좋은 곳이 많은데, 가성비 좋은 곳만 찾으면 시설이 아쉬운 점이 많이 남을 것 같아서 여기서 2박을 했습니다.

호텔로서 일정 수준 이상이어야 합니다.

지난 태국 치앙마이 여행 4박 5일 동안 대부분의 시간을 관광지를 둘러보며 보냈기 때문에 숙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는 않았지만, 하루의 여행을 마치고 방으로 돌아왔을 때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중요했다.

여기서 우리는 푸짐한 아침식사를 하고 블루망고투어를 통해 예약한 마사지를 받으러 출발했습니다.

치앙마이 대부분의 숙소 주변에는 로컬부터 럭셔리까지 다양한 스파 숍이 있는데, 제대로 된 스파를 한 번쯤은 받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 치앙마이 마사지 예약

저는 항상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를 받기 때문에 근처 현지 샵을 많이 다녔는데, 제대로 된 고급 샵에서 하루만 스파 관리를 받고 싶어서 미리 예약을 하고 파라나 스파를 다녀왔습니다.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시설부터 스파 퀄리티까지 고급스럽네요. 지난 여행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스파였고, 님만해민 뿐만 아니라 올드타운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5. 치앙마이 여행 코스

도이수텝은 가장 유명하고 꼭 봐야 할 코스입니다.

혼자 가는 것보다 한국어가 가능한 가이드와 함께 가는 걸 추천해요. 그래서 치앙마이 숙소 예약은 물론이고 블루망고투어를 통해 투어도 준비했어요.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기 때문에 차량부터 가이드까지 모두 포함된 편안한 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가이드님 덕분에 도이수텝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좀 더 깊이 있는 여행을 한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도이수텝은 매우 유명한 곳이므로 별도의 날을 예약하여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시가지의 수많은 사찰을 방문할 때 왕복하는 길에 잠깐 들러볼 수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왓프라싱이 규모 면에서 가장 큰 것 같았다.

치앙마이 여행을 갔을 ​​때 하루 동안 천천히 걸으며 사찰 투어를 즐겼습니다.

각기 다른 느낌을 주는 사찰이 특별하다고 느꼈는데, 그 중 하나가 왓 체디루앙인데, 사찰 안에 정말 큰 탑이 있었습니다.

코끼리로 둘러싸인 거대한 탑 주변에는 현지 학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구시가지와 가까운 치앙마이에서 1~2박 숙소를 추천합니다.

사원을 편하게 방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타패문에는 딱히 볼거리는 없지만, 꼭 가봐야 할 포토 코스라 늘 사람들로 붐빈다.

비둘기와 함께 사진을 찍으면 독특하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게다가 사파리 투어까지 예약했는데, 한국과 달리 다양한 동물들이 활발하게 돌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밤에 셔틀을 타고 동물원 주변을 돌아다니는 것도 정말 특별했어요.

무엇보다 필요할 때마다 현지 한국인 상담사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어서 태국 치앙마이 여행 준비가 훨씬 수월해졌고, 다음 일정도 하나씩 확인하고 있다.

나이트 사파리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치앙마이에서의 차량부터 투어, 마사지, 숙박 예약까지 모두 블루망고투어를 통해 진행할 수 있었고, 정말 편안한 4박 5일 일정을 보냈습니다.

블루망고투어호텔 , 투어상세▼▼▼▼▼

블루망고블루망고, 태국, 호텔, 투어, 입장권, 골프, 차량,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 365일 연중무휴 www.blueman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