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14회 박규영 한해나 플로럴 자카드 니트 베스트 옷 패션 브랜드 정보 – 쟈니헤잇재즈 플로럴 자카드 니트 베스트, 감각적인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아이템

지난 1월 10일 방송된 ‘오늘도 사랑해요’ 14회에서는

한해나 역을 맡은 박규영이 가장 잘 입는 니트 정보입니다.


브랜드: JOHNNY HATES JAZZ
상품명 : 플로럴 자카드 니트 조끼
부품 번호: 22SS-JJ04005
파란색
가격 : 189,000원



조니하이트재즈(Johnny Heit Jazz)의 플로럴 자카드 니트 베스트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기본 디자인에 플로럴 자카드 패턴을 더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장점
감각적인 디자인

독특한 매력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불리
플로럴 자카드 패턴은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링 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특히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습니다.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블루 컬러의 경우 데님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니커즈나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블루 컬러의 경우 톤온톤 스타일링을 활용하면 더욱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블루 컬러의 팬츠나 스커트를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플로럴 자카드 패턴이 독특한 매력을 더해주므로, 플로럴 자카드 패턴이 돋보이도록 스타일링하는 것도 좋습니다.

예를 들어 조끼를 벗어 숄처럼 착용하거나, 단순히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 조끼의 플로럴 자카드 패턴을 강조하는 것도 좋다.


조니하이트재즈(Johnny Heit Jazz)의 플로럴 자카드 니트 베스트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다양한 스타일링 용도로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은 분,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분,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분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http://shop.johnnyhatesjazz.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562&cate_no=150&display_group=1

플로랄 자카드 니트 조끼 – 블루

플로럴 자카드 니트 베스트입니다.

풀 브러쉬 작업으로 보송보송한 소재의 질감이 돋보이며, 다양한 레이어드 연출이 가능합니다.

색상: 블루 사이즈: FREE 길이: 길이: 53cm 가슴 둘레: 108

shop.johnnyhatesjaz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