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원두 추천 고소한 홈카페 블랜드원두 18상점 9가지 후기

커피를 좋아하고, 커피 마시는 것도 좋아해서 다양한 종류의 커피원두를 사서 마시는 편이에요.

예전에는 집에서 원두를 사서 끓여먹곤 했는데, 주로 카페를 다니다 보니 프랜차이즈나 개인 카페에서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보고 결국 돈을 많이 쓰게 됐어요. 그 말을 듣고 다시 집에서 만들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블렌드 커피원두를 찾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여러 온라인몰에서 원두를 구매해 왔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원두 중 가장 맛있는 원두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본 상품은 18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포장도 깔끔하고 예뻐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무려 9가지 맛이 있어서 자신만의 커피 맛을 찾는 데 아주 좋습니다.

커피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조일자도 완전 신선해서 온라인쇼핑 특성상 구매에 조심스러운 분들도 안심하고 주문하실 수 있어요. 나에게 주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품은 500g과 1kg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저처럼 커피를 자주 마시는 분들은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가끔 사용하는 경우에는 더 적은 양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늘 커피를 마시기 때문에 집이나 회사에 큰 병을 가져와 출근하자마자 마십니다.

그리고 요즘은 한잔 만들어서 퇴근하기 전에 마시고 있어요. 다양한 맛 중에서 고르는 재미도 있고, 맛마다 바디감이 다르다는 점이 커피를 마시는 재미인 것 같아요. 그래서 내가했다.

이 블렌드 커피 브랜드는 처음 들어봐서 좋을 것 같았는데, 동료들이 먹어보고 정말 맛있다고 해서 다른 맛도 사라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주문한 추가 커피원두를 기다리고 있어요. 9가지 맛 모두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부담스럽긴 했지만, 동료들이 다 커피를 좋아해서 너무 기뻐서 함께 구매하게 됐어요. 저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을 보면 신맛이 나는 원두를 한두 번 밖에 못 먹는 것 같아서 고소하면서도 살짝 달콤한 원두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주문한 스윗언니, 밀키언니, 엘레강트언니가 제 입맛에는 딱이었던 것 같아요.

커피가 도착해서 열어보자마자 은은한 커피향이 나서 포푸리를 만들고 싶어졌어요. 예전에는 다른 곳에서 커피원두를 주문해서 먹어볼 때 원두 상태가 좋지 않아 실망했는데, 이번에는 받자마자 개봉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흠집 하나 없이 매끈한 외관을 자랑하고,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아서 나만 알고 싶은 브랜드이다.

사무실 커피머신에 넣어 동료들과 함께 커피 한 잔을 즐겨보세요.

다들 빨리 다른 원두도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요즘은 다들 하루에 3잔 정도 마시는 것 같아요. 끓여서 마실 때 풍기는 커피 향도 너무 좋았어요. 맛이 좋으니까 아침부터 삶의 질이 좋아지는 기분이에요. 또한, 취향에 따라 분쇄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커피 애호가를 위한 브랜드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커피를 그냥 로스팅해서 그대로 마셔도 되고,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다면 머신에 맞춰 추출해도 됩니다.

만들기도 쉬웠고 프렌치프레스나 핸드드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귀여운 점은 블렌딩한 원두의 이름이 우아한 언니, 달콤한 언니, 상큼한 언니, 똑똑한 언니라고 적혀 있어서 주문하기 전에 맛이 어떤지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처음으로 커피를 맛보는 사람이라면 이 이름만으로도 충분하다.

어떤 커피인지 모르실 수도 있어요. 그래서 상세페이지에서는 초콜릿, 버터, 블루베리, 견과류 등 우리가 즐겨 먹는 음식들과 비교해 소비자들이 쉽고 간단하게 맛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한 나라의 원두만을 추출하는 것이 아닌 브라질,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등 커피원두로 유명한 나라의 원두를 혼합할 수 있다는 점도 다른 곳과 차별되는 점이다.

더욱 풍부한 맛과 바디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커피는 끝까지 바디감이 유지되고 다양한 풍미를 갖고 있어 만드는데 많은 노력이 들어갔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가격은 소용량 14,000원, 대용량 19,000원으로 크기 차이가 2배나 된다.

가격면에서는 5,000원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유리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동료들과 함께 마시기 때문에 항상 대량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많이 구매할수록 돈이 절약되는 것 같아서 앞으로도 계속 주문할 것 같아요. 순백의 패키지가 깔끔해 보여 원두의 품질이 더욱 좋아 보이고, 브랜드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게 없었기 때문에 앞으로는 여기서 원두만 살 것 같아요. 티슈 크기와 비교해보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처음 블렌드 커피원두를 주문할 때는 뭔지 몰라서 둘러봤는데,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알게 되니 커피의 맛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커피 원두의 깊이가 만족스럽습니다.

나른할 때는 직장에서처럼 집에서 커피를 끓여요.

가만히 앉아서 버튼만 누르면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으니 좋은 원두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커피맛이 다양해서 정말 좋았어요. 직장 동료들은 모두 커피를 좋아하지만 각자 취향이 조금씩 다릅니다.

특히 신맛이 나는 콩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달콤한 콩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고소한 콩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누구의 입맛에도 잘 어울리는 가지맛이 있어서 누구라도 실망하지 않고 마실 수 있는 커피입니다.

가장 좋은 맛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그 방법을 시도해 보았는데, 일반 방법보다 훨씬 더 맛있게 커피원두의 풍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 180ml에 커피원두 10g을 첨가하면 커피원두의 바디감과 맛을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 핸드드립 머신과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어서 귀찮을 때 직접 끓여 먹어요.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이 가장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핸드드립머신도 맛있었지만 에스프레소머신보다 더 맛있었어요.

요즘은 에스프레소를 만드는 것보다 가격이 조금 저렴해서 즐겨 마시고 있어요. 18개 매장에서 블렌딩 커피원두를 좋은 가격에 구매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여기서 맛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른데 갈 생각도 안날 정도였어요.

무려 9가지 종류가 있어서 입맛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먹는 방법이 꽤 다양하니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18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18언니가 신선한 음식을 배달해드려요!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