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좋아하고 커피 마시는 걸 좋아해서 다양한 종류의 커피원두를 사서 마시는 편이에요.
예전에는 집에서 원두를 사서 삶아먹곤 했는데, 주로 카페를 다니다 보니 프랜차이즈나 개인 카페에서 거의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고 결국 돈을 많이 쓰게 됐어요. 그 말을 듣고 다시 집에서 만들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블렌드 커피원두를 찾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여러 온라인몰에서 원두를 구매해 왔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원두 중 가장 맛있는 원두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본 상품은 18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포장도 깔끔하고 예뻐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무려 9가지 맛이 있어서 자신만의 커피 맛을 찾는데 아주 좋습니다.
커피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조일자도 완전 신선해서 온라인쇼핑 특성상 구매에 조심스러운 분들도 안심하고 주문하실 수 있어요. 나에게 주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품은 500g과 1kg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저처럼 커피를 자주 마시는 분들은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가끔 사용하는 경우에는 더 적은 양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늘 커피를 마시기 때문에 집이나 회사에 큰 병을 가져와 출근하자마자 마십니다.
그리고 요즘은 퇴근하기 전에 한잔 만들어서 마시고 있어요. 다양한 맛 중에서 고르는 재미도 있고, 맛마다 바디감이 다르다는 점이 커피를 마시는 재미인 것 같아요. 그래서 나는 그랬다.
블렌디드 커피 브랜드는 처음 들어봐서 좋을 것 같았는데, 동료들이 먹어보고 정말 맛있다고 해서 다른 맛도 사라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주문한 추가 커피원두를 기다리고 있어요. 9가지 맛 모두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부담스러웠지만 동료들이 다 커피를 좋아해서 너무 기뻐서 함께 구매하게 됐어요. 저 자신이나 주변 사람들을 보면 신맛이 나는 원두를 한두 번 밖에 못 먹는 것 같아서 고소하면서도 살짝 달콤한 원두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주문한 스윗언니, 밀키언니, 엘레강트언니가 제 입맛에는 딱이었던 것 같아요.
커피가 도착해서 열어보자마자 은은한 커피향이 포푸리를 만들고 싶어지더라구요. 예전에는 다른 곳에서 커피원두를 주문해서 먹어볼 때 원두 상태가 좋지 않아 실망했는데, 이번에는 받자마자 개봉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흠집 하나 없이 매끈한 외관을 자랑하고,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아서 나만 알고 싶은 브랜드이다.
사무실 커피머신에 넣어 동료들과 함께 커피 한 잔을 즐겨보세요.
다들 빨리 다른 원두도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요즘은 다들 하루에 3잔 정도 마시는 것 같아요. 끓여서 마실 때 풍기는 커피 향도 너무 좋았어요. 맛이 좋으니까 아침부터 삶의 질이 좋아지는 기분이에요. 또한, 취향에 따라 분쇄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커피 애호가를 위한 브랜드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커피를 그냥 로스팅해서 그대로 마셔도 되고,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다면 머신에 맞춰 추출해도 됩니다.
만들기도 쉬웠고 프렌치프레스나 핸드드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귀여운 점은 블렌딩한 원두의 이름이 우아한 언니, 달콤한 언니, 상큼한 언니, 똑똑한 언니라고 적혀 있어서 주문하기 전에 맛이 어떤지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처음으로 커피를 맛보는 사람이라면 이 이름만으로도 충분하다.
어떤 커피인지 모르실 수도 있어요. 그래서 상세페이지에서는 초콜릿, 버터, 블루베리, 견과류 등 우리가 즐기는 식품과 비교하여 소비자가 쉽고 간단하게 맛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한 나라의 원두만을 추출하는 것이 아닌 브라질,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등 커피원두로 유명한 나라의 원두를 혼합할 수 있다는 점이 다른 곳과 차별되는 점이다.
더욱 풍부한 맛과 바디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커피는 끝까지 바디감이 유지되고 다양한 풍미를 갖고 있어 만들기에 많은 노력이 들어간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가격은 소용량 14,000원, 대용량 19,000원으로 크기 차이가 2배나 된다.
가격면에서는 5,000원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유리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동료들과 함께 마시기 때문에 항상 대량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많이 사면 살수록 돈이 절약되는 것 같아서 앞으로도 계속 주문할 것 같아요. 순백의 패키지가 깔끔해 보여 원두의 품질이 더욱 좋아 보이고, 브랜드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게 없었기 때문에 앞으로는 여기서 원두만 살 것 같아요. 티슈 크기와 비교해보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처음 블렌드 커피원두를 주문할 때는 뭔지 몰라서 둘러봤는데,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알게 되니 커피의 맛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커피 원두의 깊이가 만족스럽습니다.
나른할 때는 직장에서처럼 집에서 커피를 끓여요.
가만히 앉아서 버튼만 누르면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으니 좋은 원두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커피맛이 다양해서 정말 좋았어요. 직장 동료들은 모두 커피를 좋아하지만 각자 취향이 조금씩 다릅니다.
특히 어떤 사람은 신 콩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단 콩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고소한 콩을 좋아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입맛에 맞는 가지 향이 나서 실망하지 않고 마실 수 있는 커피입니다.
가장 좋은 맛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그 방법을 시도해 보았는데, 일반 방법보다 훨씬 더 맛있게 원두의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물 180ml에 커피원두 10g을 첨가하면 커피원두의 바디감과 맛을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 핸드드립 머신과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어서 게을러지면 직접 끓여 먹어요.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이 가장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핸드드립머신도 맛있었지만 에스프레소머신보다 더 맛있었어요.
요즘은 에스프레소를 만드는 것보다 가격이 조금 저렴해서 즐겨 마시고 있어요. 18개 매장에서 블렌딩 커피원두를 좋은 가격에 구매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여기서 먹어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른 데 갈 생각도 못했어요.
무려 9가지 종류가 있어서 입맛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먹는 방법이 꽤 다양하니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18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18언니가 신선한 음식을 배달해드려요!
smartstore.naver.com